catchall.co.kr 스포츠marketing ,아디다스marketing 사례(instance),나이키marketing 사례(instance),스포츠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 catchall4 | catchall.co.kr report

스포츠marketing ,아디다스marketing 사례(instance),나이키marketing 사례(instance),스포츠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 catchal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4

스포츠marketing ,아디다스marketing 사례(instance),나이키marketing 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4:46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아디다스마케팅사례,나이키마케팅사례,스포츠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스포츠마케팅,아디다스마케팅사례,나이키마케팅사례,스포츠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스포츠마케팅,아디다스마케팅사례,나이키마케팅사례,스포츠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스포츠마케팅,아디다스마케팅사례,나이키마케팅사례,스포츠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스포츠마케팅,아디다스마케팅사례,나이키마케팅사례,스포츠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스포츠마케팅,아디다스마케팅사례,나이키마케팅사례,스포츠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스포츠마케팅,아디다스마케팅사례,나이키마케팅사례,스포츠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스포츠마케팅,아디다스마케팅사례,나이키마케팅사례,스포츠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marketing ,아디다스marketing 사례(instance),나이키marketing 사례(instance),스포츠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_SLIDE_1_
스포츠 마케팅

_SLIDE_2_
목차
1
스포츠 마케팅 定義(정이)
2
스포츠 마케팅 구성요소
3
文化(culture) 적 요인으로 스포츠
4
스포츠 마케팅의 글로벌화
5
스포츠 마케팅의 효율
6
스포츠 마케팅의 단점
7
Ambush Marketing
8
스포츠 마케팅 事例(사례)
_SLIDE_3_
1. 스포츠 마케팅의 定義(정이)
Mullin :
교환과정을 통해서 스포츠 소비자의 필요와 요구에 부합하기 위하여 계획되고 수행되는 모든 활동으로 구성된다
Ikeda :
스포츠에 관련된 서비스나 재산을 효율적, 효율적으로 그것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활동

_SLIDE_4_
1. 스포츠 마케팅의 定義(정이)
스포츠 마케팅은 스포츠자체의 마케팅(Marketing of Sports)과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Marketing with Sports)의 두 분야를 포괄하는 槪念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집행하는 주체가 누군가에 따라 구별

_SLIDE_5_
1-1. 스포츠의 마케팅
스포츠 자체를 사업화하여, 스포츠 자체나 제품 혹은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활동

관람&참여스포츠
- 관중이나 회원 확보 위한 활동

스포츠 단체
- 재원 확보하기 위해 집행하는 활동

기업에 의한 프로팀 운영

_SLIDE_6_
1-2.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스포츠를 촉진수단으로 이용

기업 관점
- 상업적 목적 달성 위해 스포츠 활동에 재정적 or 이에 상응하는 지원을 제공

현금, 물품, 노하우, 조직적 서비스를 제공
- 기획, 조직, 실행, 통제하는 모든 활동

크게 직접사업과 간접사업으로 구분
_SLIDE_7_
직접 사업

_SLIDE_8_
간접 사업

광고
이서
제품
이서
_SLIDE_9_
2. 스포츠 마케팅 구성요소
_SLIDE_10_
3. 文化(culture) 적 요인으로 스포츠
스포츠 文化(culture) 는 대중생활에 직접적인 effect
고객의 구매행동에 effect을 미…(To be continued )
스포츠marketing ,아디다스marketing 사례(instance),나이키marketing 사례(instance),스포츠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설명






스포츠마케팅,아디다스마케팅사례,나이키마케팅사례,스포츠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포츠마케팅,아디다스마케팅사례,나이키마케팅사례,스포츠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아디다스마케팅사례 나이키마케팅사례 스포츠산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스포츠마케팅,아디다스마케팅사례,나이키마케팅사례,스포츠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3 )





다.
전체 12,49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