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IKEA)의 국내진출 성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1:28
본문
Download : 이케아(IKEA)의 국내진출 성공전략.pptx
_SLIDE_4_
“ ”
marketing 원론
01
기업紹介
About IKEA
IKEA의 국내진출
IKEA의 국내진출로 인하여
우리나라 가구산업 위축될 것으로 예상
국내시장의 70% 차지하고 있는 저가형 비(非)브랜드 시장 잠식 예상
“헤이 홈” 스토리 룸
인지도 제고 및 소비자와 소통 실현
한샘 및 리바트 등 국내 상위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가구 브랜드들의 비상
/Hej HOME/
이케아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스토리 룸을 개설하여 브랜드 컨셉과 비전을 제시
_SLIDE_5_
02
선정배경
Reason for selection
marketing 원론
B2C책략
원가절감
2014년 말 이케아가 광명에 신규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케아에 맞설 대응plan을 찾던 국내 가구시장이 큰 폭의 매출 상승세를 보임
│매출│
│영업이익│
기업
2012
2…(skip)
이케아(IKEA)의 국내진출 성공戰略
Download : 이케아(IKEA)의 국내진출 성공전략.pptx( 42 )
설명
이케아(IKEA)의 국내진출 성공전략 , 이케아(IKEA)의 국내진출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이케아 IKEA 국내진출 성공전략
순서
다.레포트/경영경제
%EC%9D%98%20%EA%B5%AD%EB%82%B4%EC%A7%84%EC%B6%9C%20%EC%84%B1%EA%B3%B5%EC%A0%84%EB%9E%B5_pptx_01.gif)
%EC%9D%98%20%EA%B5%AD%EB%82%B4%EC%A7%84%EC%B6%9C%20%EC%84%B1%EA%B3%B5%EC%A0%84%EB%9E%B5_pptx_02.gif)
%EC%9D%98%20%EA%B5%AD%EB%82%B4%EC%A7%84%EC%B6%9C%20%EC%84%B1%EA%B3%B5%EC%A0%84%EB%9E%B5_pptx_03.gif)
%EC%9D%98%20%EA%B5%AD%EB%82%B4%EC%A7%84%EC%B6%9C%20%EC%84%B1%EA%B3%B5%EC%A0%84%EB%9E%B5_pptx_04.gif)
%EC%9D%98%20%EA%B5%AD%EB%82%B4%EC%A7%84%EC%B6%9C%20%EC%84%B1%EA%B3%B5%EC%A0%84%EB%9E%B5_pptx_05.gif)
%EC%9D%98%20%EA%B5%AD%EB%82%B4%EC%A7%84%EC%B6%9C%20%EC%84%B1%EA%B3%B5%EC%A0%84%EB%9E%B5_pptx_06.gif)
이케아(IKEA)의 국내진출 성공戰略
이케아,IKEA,국내진출,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IKEA의 국내진출 성공책략
_SLIDE_2_
INDEX
PART 1
PART 2
PART 3
선정배경
기업紹介
시사점 및 기대효능
marketing 원론
_SLIDE_3_
marketing 원론
01
기업紹介
About IKEA
스웨덴의 다국적 가구 기업
I K E A 설립
1943년
저가 대량 목재가구
사업에 초점
1951년
1956년
D I Y컨셉 가구 생산 (비용절감)
1985년
미국에 첫 매장 오픈
2000년
Business week에
’20개 혁신적인 다국적 기업’선정
2006년
2014년
하반기 광명점 오픈 예정
Japan 매장오픈
연혁
IKEA
모두에게 유용한 디자인
의미 있는 저렴한 가격
형태에 따른 기능
Design and quality IKEA of Sweden
CEO : Ingvar Kamprad
/전 세계 42개국 345개 매장/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