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명품철정 브랜드分析과 marketing 分析및 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9:55
본문
Download : 쿠첸 명품철정 브랜드분석과 마케팅분석및 전략제안.hwp
자동스팀보온 - 자동스팀보온은 일정 시간에 촉촉한 스팀이 골고루 분사해 주어 보온 중인 밥을 처음 밥맛 그대로 유지시켜 주는 쿠첸만의 새로운 기술
블랙다이아몬드 코팅 - 강도가 높아 긁힘이 적은 다이아몬드 코팅 내솥은 찰진 밥도 잘 들러붙지 않으며, 강한 견고성으로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 1등급 - 예약보온과 절전모드 기능을 통해 에너지 소모를 최소화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밥솥
`쿠첸-명품철정`
쿠첸, IH압력밥솥 `명품철정` 5만대 판매
쿠첸(대표 노춘호)은 IH압력밥솥 `명품철정`(모델명 WHA-LX1000ID)이 출시 5개월여 만에 5만대를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에너지효율 1등급 및 …(ski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쿠첸 명품철정 브랜드분석과 마케팅분석및 전략제안 , 쿠첸 명품철정 브랜드분석과 마케팅분석및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쿠첸 명품철정 브랜드과 마케팅 전략제안
다.
쿠첸측은 `2xxx년 하반기 쿠첸의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한 `명품철정`이 앞으로도 쿠첸의 캐시카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Download : 쿠첸 명품철정 브랜드분석과 마케팅분석및 전략제안.hwp( 41 )
쿠첸 명품철정 브랜드分析과 marketing 分析및 전략(戰略) 제안






쿠첸,명품철정,브랜드과,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쿠첸 명품철정 브랜드分析과 marketing 分析및 전략(戰略) 제안
쿠첸 브랜드조사
1. 쿠첸 브랜드조사
쿠첸 : 명품철정
무쇠가마내솥-2000도씨 용사기법을 사용하여 만든 명품철정 가마내솥은 뛰어난 열효율성으로 쌀알 하나하나가 골고루 찰지게 익어 가마솥 밥과 같은 구수하고 찰진 밥을 먹을 수 있다
원터치 분리형 클린커버 - 원터치 분리형 클린커버는 손쉬운 탈,부착이 가능하고 위생적인 세척이 가능하다.
실제 이 제품의 가격이 47만 9천원이라는 것은 감안하면, 쿠첸은 이 제품 5만대를 판매해 239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추산된다
지난해 9월 출시된 `명품철정`은 가마내솥을 적용해 차진 옛 가마솥 밥맛을 재현한 10인용 제품. 자동스팀보온, 자동스팀세척 등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GFK의 데이터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의 할인점과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양판점, online마켓 및 홈쇼핑 등의 실판매 데이터를 analysis(분석) 한 reference(자료)다.
GFK에 따르면 이 제품은 지난해 9월~11월동안 40만원대 이상의 고가 프리미업급 밥솥시장에서 시장점(長點)유율 86%로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