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 > catchall5 | catchall.co.kr report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 > catchal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5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8:23

본문




Download :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_3254066.ppt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 ,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_3254066_ppt_01.gif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_3254066_ppt_02.gif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_3254066_ppt_03.gif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_3254066_ppt_04.gif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_3254066_ppt_05.gif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_3254066_ppt_06.gif



다. 서비스는
대체로 저장하거나 운반할 수 없다.
레포트/경영경제
1. 서비스의 특징
2. 서비스의 분류
3. 서비스업체의 marketing


1. 서비스의 특징


서비스란 한 당사자가 다른 당사자에게 소유권의 변동 없이
제공할 수 있는 무형의 행위 또는 활동을 말한다.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



Download :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_3254066.ppt( 87 )


설명
[마케팅]마케팅-서비스마케팅

순서
본 자료는 서비스마케팅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서비스의 결과를 눈에 보이는 형태로 만든다
(예: 성형외과- 수술 후의 모습을 그림으로 제시)
서비스내용보다 서비스를 받음으로써 얻게 되…(skip)




,경영경제,레포트





본 는 서비스마케팅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1) 만져 볼 수 없음(intangibility)

서비스를 받아보기 전에는 서비스의 질을 미리 판단할 수
없다.
전체 12,6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