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environment(환경) 과 마케팅의 전략(strategy)적 change(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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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2 01:5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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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이질적인 욕구의 소비자로 구성된 시장에서는 ‘세분화’와 ‘포지셔닝’을 통해 경쟁책략을 수립하는 표적marketing 이 중심이 되었다. 따라서 이 시기의 기업은 대중을 대상으로 비 차별적인 시장접근법을 사용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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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더 이상 대중marketing 시대의 비차별적 marketing 이 아닌, 차별적 marketing 이 중요하게 된 것이다.인터넷환경과마케팅의전략적변화 , 인터넷 환경과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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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environment(환경) 과 마케팅의 전략(strategy)적 change(변화)
인터넷environment(환경) 과마케팅의전략(strategy)적change(변화)
제1절 marketing 의 신 조류
1. 대중marketing 시대 (Mass Marketing)
과거의 시장은 ‘모든 소비자가 같은 것을 구한다’라는 말에서 드러나듯이, 동질적인 소비자로 구성되어 있었다.
3. 개인별marketing 시대 (One to One Marketing)
오늘날은 컴퓨터와 정보통…(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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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environment(환경) 과 마케팅의 전략(strategy)적 change(변화)와 그 보완점에 대하여 쓴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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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환경과 마케팅의 전략적 변화와 그 보완점에 대해서 쓴 글입니다. 즉 대중marketing 시대에서의 marketing 은 적정 상품을 대량생산하여 대중광고에 의한 대량판매가 중심과제課題였으며, 그 대표적인 예로는 1930년대 컨베이어 시스템에 의해 대량생산된 포드사의 검정색 T형 자동차를 판매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광고를 들 수 있다아
2. 표적marketing 시대 (Target Marketing)
컴퓨터 기술이 고도로 발달하기 이전에는 비동질적인 特性을 바탕으로 비슷한 특질과 구매행동 등을 가진 시장을 세분화하고, 세분화된 시장에 따라 제품을 정리(arrangement)하여 광고 메시지를 만드는 방식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