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變化(변화), 특징, 現況, instance(사례), marketing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 catchall5 | catchall.co.kr report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變化(변화), 특징, 現況, instance(사례), marketing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 catchall5

본문 바로가기

catchal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變化(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22:41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x




foundation자인 김범수(45) 의장은 한국 최대 인터넷(Internet)회사인 NHN의 공동foundation자이다. 김 의장은 이제범 대표를 영입해 카카오를 맡겼으며 본인은 최대주주이자 이사회 의장직을 맡고 있다아
_SLIDE_4_
간단한 가입 절차
카카오톡의 특징

_SLIDE_5_
플러스 친구
영어, 스페인어, 일어, 한국어 지원
카카오톡의 특징



즐겨찾는 친구 등록
_SLIDE_6_
카카오톡의 특징
그룹채팅



카카오톡 아이디로 친구 찾기
친구목록 내보내기
& 불러오기
_SLIDE_7_
카카오톡의 특징
암호잠금
채팅 중 친구등록





미니프로필 보기
멀티미디어 채팅
카카오톡 ID로 친구찾기
_SLIDE_8_
(주) 카카오는 2009년 말 아이폰 출시를 기점으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집중

그 중에서도 해외에서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만들기로 방향을 정함.
2. 출시배경

_SLIDE_9_
2. 출시배경



대중
커뮤니케이션
그룹
커뮤니케이션
지인
커뮤니케이션
_SLIDE_10_
국내 이동통신 가입자 수 및 스마트폰 사용자(2012년 5월 11일)



통신사
가입자수
스마트폰 사용자
스마트폰 비율
SK텔레콤
2,650만
1,330만
50.18%
KT
1,650만
880만
53.33%
LG유플러스
955만
462만
48.37%
합계
5,255만
2,672만
50.84%
3. 상황

_SL…(To be continued )


다.
순서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變化(변화), 특징, 現況, instance(사례), marketing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카카오톡의%20등장배경,%20마케팅%20성공사례,%20성공요인,%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STP전략,%20변화,%20특징,%20현황,%20사례,%20마케팅%20관리,%20역할,%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x_01.gif 카카오톡의%20등장배경,%20마케팅%20성공사례,%20성공요인,%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STP전략,%20변화,%20특징,%20현황,%20사례,%20마케팅%20관리,%20역할,%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x_02.gif 카카오톡의%20등장배경,%20마케팅%20성공사례,%20성공요인,%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STP전략,%20변화,%20특징,%20현황,%20사례,%20마케팅%20관리,%20역할,%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x_03.gif 카카오톡의%20등장배경,%20마케팅%20성공사례,%20성공요인,%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STP전략,%20변화,%20특징,%20현황,%20사례,%20마케팅%20관리,%20역할,%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x_04.gif 카카오톡의%20등장배경,%20마케팅%20성공사례,%20성공요인,%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STP전략,%20변화,%20특징,%20현황,%20사례,%20마케팅%20관리,%20역할,%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x_05.gif 카카오톡의%20등장배경,%20마케팅%20성공사례,%20성공요인,%20성공전략,%20경영전략,%20STP전략,%20변화,%20특징,%20현황,%20사례,%20마케팅%20관리,%20역할,%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x_06.gif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變化(변화), 특징, 現況, instance(사례), marketing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
카카오톡,등장배경,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성공전략,경영전략,STP전략,변화,특징,사례,마케팅,관리,역할,시사점,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STP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x( 69 )








설명
_SLIDE_1_
카카오톡의 등장배경,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성공요인, 성공strategy, 경영strategy, STPstrategy, 변화, 특징, 상황, 사례(instance), 마케팅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_SLIDE_2_
CONTENTS
카카오톡 등장배경
출시배경
상황
성공비결
수익모델
경쟁사
結論(결론)(시사점)
_SLIDE_3_

1. 카카오톡 등장배경
카카오는 아이위랩이라는 이름으로 2008년 6월에 설립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