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가 편한 사람들 도리스 메르틴 book report 感想文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06:48본문
Download : 1417.hwp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외향성은 바람직한 성격이지만 내향성은 숨겨야할 성격처럼 치부된다 자기introduce서를 보면 우리나라 사람은 모두 외향적인 사람인 것 같다.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오타가 없습니다.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혼자가 편한 사람들 도리스 메르틴 독후감 감상문 서평감상서평레포트 , 혼자가 편한 사람들 도리스 메르틴 독후감 감상문 서평
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혼자가 편한 사람들 도리스 메르틴 book report 感想文 서평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책을 읽고나서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요약했습니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특히 사회생활 할 때 내향인은 외향적인 척 언행을 하는 경우가 많다.성공을 위해 필수조건이 외향성이라는 강한 통념이 우리 사회를 지배하고 있는 것이다.



순서
오타가 없습니다. 그래서 내향성이 설 자리는 없어 보인다. 과연 그럴까?
영문학 박사 출신의 커뮤니케이션과 잠재력 계발 분야의 전문가인 저자 도리스 메르틴은, 외향성에 가려진 내향성의 강점을 명백히 밝히고 어떻게 하면 내향적인 사람들이 자신의 長點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 人生과 …(drop)
Download : 1417.hwp( 51 )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설명
혼자가,편한,사람들,도리스,메르틴,독후감,감상문,서평,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없음
현대인들은 외향성 권하는 사회에 살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내성적인 성격을 외향적으로 고치려 노력하거나, 아예 이를 숨기고 외향인 척 하며 사는 경우도 적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