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마케팅example(사례) ]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example(사례) 분석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5:13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 마케팅사례]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망연구.hwp
코카콜라의 회장과 최고경영자를 지냈던 로베르토 고이주에타 회장은 다양한 사업확장을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다 무의미하고 한 우물을 파야 한다는 주장을 하였다.
설명
기업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marketing 전술 事例(사례)
향후展望(전망)
-목차-
1. 코카콜라 기업introduce
(1) 코카콜라 개요
(2) 기업철학
(3) 코카콜라 History
2. 코카콜라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3. 코카콜라의 marketing 전술 事例(사례)
(1) 캐릭터marketing
(2) SNSmarketing (소셜marketing )
(3) 컬러marketing
(4) 스포츠marketing
(5) 감성marketing
(6) 글로벌marketing
(7) 서비스marketing
4. 시사점
5. conclusion(결론) 및 향후展望(전망)
1. 코카콜라 기업introduce
(1) 코카콜라 개요
코카콜라는 120년 history(역사) 와 함께 120여개국에서 하루 平均(평균) 14억잔 이상이 수요되는 최고의 음료 코카콜라를 기반으로 설립한 음료회사로서 브랜드 가치는 무려 670억 달러에 달한다. 그리고 코카콜라는 풍부한 자본력과 인재를 확보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막강한 시장 파워을 보유하고 있다
(2) 기업철학
“수억 명의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제품을 파는 것보다 좋은 것이 있을까” 로베르토 고이주에타 회장이 한 말이다.
코카콜라는 최근에 다양한 분야로 음료사업을 확장하고 있고 물이 유일한 경쟁자라는 슬로건아래 음료산업 1위 브랜드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marketing 과 시장혁신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코카콜라의 모든 직원들이 marketing 마인드로 무장하고 개별 조직원이 철저하게 marketing 마인드를 갖추고 있다면 기업들이 목표(目標)로 하는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늘리거나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보다 쉬울 것이고 marketing 마인드를 갖춘 사람은 marketing 과 관련된 부서에서 일하고 있지 않더라도 항상 시장 중심적인 생각으로 고객이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 등을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한 수단을 적용하면서 자신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투비컨티뉴드 )
[코카콜라 마케팅사례]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망연구 , [코카콜라 마케팅사례]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망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마케팅사례 코카콜라 기업과 SWOT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과 향후전망
레포트/경영경제
코카콜라,마케팅사례,코카콜라,기업과,SWOT,코카콜라,마케팅전략,사례과,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코카콜라 마케팅example(사례) ]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example(사례) 분석과 향후전망연구
Download : [코카콜라 마케팅사례]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망연구.hwp( 61 )
[코카콜라 마케팅example(사례) ]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example(사례) 분석과 향후전망연구
![[코카콜라%20마케팅사례]%20코카콜라%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코카콜라%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향후전망연구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_hwp_01.gif)
![[코카콜라%20마케팅사례]%20코카콜라%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코카콜라%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향후전망연구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_hwp_02.gif)
![[코카콜라%20마케팅사례]%20코카콜라%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코카콜라%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향후전망연구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_hwp_03.gif)
![[코카콜라%20마케팅사례]%20코카콜라%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코카콜라%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향후전망연구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_hwp_04.gif)
![[코카콜라%20마케팅사례]%20코카콜라%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코카콜라%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향후전망연구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_hwp_05.gif)
![[코카콜라%20마케팅사례]%20코카콜라%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코카콜라%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향후전망연구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2%AC%EB%A1%80%EB%B6%84%EC%84%9D%EA%B3%BC%20%ED%96%A5%ED%9B%84%EC%A0%84%EB%A7%9D%EC%97%B0%EA%B5%AC_hwp_06.gif)
순서
다.
코카콜라는 최근에 다양한 분야로 음료사업을 확장하고 있고 물이 유일한 경쟁자라는 슬로건아래 음료산업 1...
기업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marketing 전술 事例(사례)
향후展望(전망)
-목차-
1. 코카콜라 기업introduce
(1) 코카콜라 개요
(2) 기업철학
(3) 코카콜라 History
2. 코카콜라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3. 코카콜라의 marketing 전술 事例(사례)
(1) 캐릭터marketing
(2) SNSmarketing (소셜marketing )
(3) 컬러marketing
(4) 스포츠marketing
(5) 감성marketing
(6) 글로벌marketing
(7) 서비스marketing
4. 시사점
5. conclusion(결론) 및 향후展望(전망)
1. 코카콜라 기업introduce
(1) 코카콜라 개요
코카콜라는 120년 history(역사) 와 함께 120여개국에서 하루 平均(평균) 14억잔 이상이 수요되는 최고의 음료 코카콜라를 기반으로 설립한 음료회사로서 브랜드 가치는 무려 670억 달러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