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the twenty-first century 선발대 경제,기업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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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0 0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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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에서 심천을 통해 중국 본토로 입국을 하면서 출입국관리소 앞에서. 갑작스런 기후 변화로 일정표를 조정하느라 고생이 많았다.
하노이에서 가장 가까운 국경 도시인 랑손의 거리 모습. 마을을 가로질러 가는 도로가 국경으로 가는 유일한 도로인데 돈탕까지 180Km, 자동차로 5, 6시간이면 된다
China과 베트남의 전체 무역액은 1996년 기준 11억 5000달러로 매년 증가하고 있는데 이 가운데 60% 이상인 6, 7억 달러가 국경 지역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것으로 추산된다 여기에다 주요 국경 지대를 통하지 않는, 이른바 밀무역까지 감안하면 2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반면 베트남쪽은 인프라의 정비도 별로 없고 교역을 촉진하기 위한 시설이나 방책도 별로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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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에서 심천을 통해 China 본토로 입국을 하면서 출입국관리소 앞에서. 갑작스런 기후 change(변화)로 일정표를 조정하느라 고생이 많았다. 그리고 China은 현재 베트남에 50개의 대표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가공 산업 및 서비스 분야의 프로젝트에 약 1억 달러를 투자하고 있따 섬유와 소규모 수력 발전, 비료 공장 등에 대한 투자는 추진중이기는 하지만 미진한 편이다. China 광서성의 핑샹과 베트남의 랑손을 잇는 지역과 China의 동흥시와 베트남의 몽까이를 잇는 지역이 바로 그곳인데 랑손과 핑샹을 연결하는 지역에서 3억 달러 이상이 이루어지고 있따
China의 베트남에 대한 원조는 1992년 960만 달러를 무이자로 지원한데 이어 1997년 China 부주석이 베트남을 방문할 때에 철강 공장 설비 현대화와 중소 프로젝트에 원조할 것을 약속했다. 현재 China과 베트남의 접경 지역 가운데 규모가 크고 양국 政府가 공인한 곳은 두 군데이다. 대신 베트남은 이들 지역의 상대적 낙후를 개발하는 데에 비중을 두고 있따 다시 말하면 국경 무역 지대라는 새로운 시장을 통해 China 물품을 반입할 때 얻는 세제 혜택을 생각하고 접근하는 외자 기업을 유…(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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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에서 심천을 통해 china 본토로 입국을 하면서 출입국관리소 앞에서. 갑작스런 기후 alteration(변화) 로 일정표를 조정하느라 고생이 많았다.
사실 China은 광서성과 하남성 등에 투자를 하고 베트남을 수출 시장으로 활용하려 하고 있따 그래서 China쪽은 국경 시설을 현대화시키고 교역에 대한 인프라를 정비하는 등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