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싱의 日本(일본)진출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6:34
본문
Download : 아이싱의 일본진출전략.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아이싱,일본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이싱의 일본진출전략.pptx( 98 )
아이싱의 日本(일본)진출전략(戰略)
_SLIDE_1_
아이싱의
Japan진출전략(strategy)
_SLIDE_2_
INDEX
1. 제품 및 국가intro
2. environment(환경) 分析
3. 시장전략(strategy) 수립
4. 세부전략(strategy) 수립
_SLIDE_3_
제품 및 국가 intro
1
_SLIDE_4_
1. 제품 및 국가 intro
20, 30대 여성 타겟으로 출시
- 합성 감미료 대신 자몽 과즙첨가
슈퍼 쿨링 기법 적용 냉각 숙성
낮은 도수(4도), 저칼로리
특징
국내 성적
2012.08월 출시 이후 세 달 만에
300만 캔 판매 돌파
(국순당의 월平均(평균) 판매량은 20만 캔)
1) 제품 intro 및 선정동기
_SLIDE_5_
1. 제품 및 국가 intro
2) 진출 국가 및 선정동기
_SLIDE_6_
environment(환경) 分析
2
_SLIDE_7_
2. environment(환경) 分析
1)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경제적 environment(환경)
文化(문화)적 environment(환경)
세계 3위의 경제 대국
인구 : 약 1억 2천만명,
1인당 국민소득(구매...
_SLIDE_1_
아이싱의
Japan진출전략(strategy)
_SLIDE_2_
INDEX
1. 제품 및 국가intro
2. environment(환경) 分析
3. 시장전략(strategy) 수립
4. 세부전략(strategy) 수립
_SLIDE_3_
제품 및 국가 intro
1
_SLIDE_4_
1. 제품 및 국가 intro
20, 30대 여성 타겟으로 출시
- 합성 감미료 대신 자몽 과즙첨가
슈퍼 쿨링 기법 적용 냉각 숙성
낮은 도수(4도), 저칼로리
특징
국내 성적
2012.08월 출시 이후 세 달 만에
300만 캔 판매 돌파
(국순당의 월平均(평균) 판매량은 20만 캔)
1) 제품 intro 및 선정동기
_SLIDE_5_
1. 제품 및 국가 intro
2) 진출 국가 및 선정동기
_SLIDE_6_
environment(환경) 分析
2
_SLIDE_7_
2. environment(환경) 分析
1)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경제적 environment(환경)
文化(문화)적 environment(환경)
세계 3위의 경제 대국
인구 : 약 1억 2천만명,
1인당 국민소득(구매력평가조정) : 35530달러
엔고현상
세계경제의 악화에 따라 Japan 경제상황악화
술을 가볍게 즐기는 文化(문화)
웰빙 트렌드로 인한 저도주 선호의 증가
_SLIDE_8_
2. environment(환경) 分析
1)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
법률적 environment(환경)
대일 직접투자는 대부분 산업에서 자유
자본거래도 완전자유화 되어 법적 제도적으로 규제가 약한 편
주세의 경우 알코올 도수, 주류 종류에 따라 종량세 과세
- 아이싱의 경우 도수, 종류 때문에 낮은 주세
음주 법적 허용 나이 : 20세
주류 유통 시 특정주류에 한해서 도매면허가 필요 : 막걸리 포함
정치적 environment(환경)
최근 영토문제, 歷史인식문제로 한일관계에 긴장
소수의 극우단체들의 반한 움직임
_SLIDE_9_
2. environment(환경) 分析
2) 미시environment(환경) 分析 - 자사 分析
국순당
1970년 한국 미생물 공업 연구소 설립 이후 국내 발효기술의 선두 주자로 자리 잡음
국순당 최고의 히트 상품 백세주 출시 후 여…(省略)
아이싱의 일본진출전략 , 아이싱의 일본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싱 일본진출전략
순서
아이싱의 日本(일본)진출전략(戰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