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부동산업의 마케팅전략 > catchall6 | catchall.co.kr report

부동산업의 마케팅전략 > catchall6

본문 바로가기

catchal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부동산업의 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6:50

본문




Download : 부동산업의 마케팅전략.hwp




하지만 우리 부동산 업계는 대부분이 영세성을 면치 못하고 있으며, 현상유지에 급급한 실정이다. 그러나 국내외를 막론하고 “부동산marketing ”이라는 문헌이나 는 매우 부족한 실정이다. 이러한 현상이 지속되는 것은 우리 나라에 부동산marketing 에 …(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부동산업의 마케팅전략.hwp( 76 )





레포트/경영경제
주제

순서




부동산업의 마케팅전략
주제 , 부동산업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설명

부동산업의%20마케팅전략_hwp_01.gif 부동산업의%20마케팅전략_hwp_02.gif 부동산업의%20마케팅전략_hwp_03.gif 부동산업의%20마케팅전략_hwp_04.gif 부동산업의%20마케팅전략_hwp_05.gif 부동산업의%20마케팅전략_hwp_06.gif




Ⅰ. 서론

Ⅱ. 理論적 배경
1. marketing 의 槪念
2. 부동산marketing 의 인식
3. 부동산업과 marketing

Ⅲ. 부동산 marketing 전술
제 1 절. 사업전술
제 2 절. 전술적 시장관리
제 3 절. 사업전술 대안

Ⅳ. 부동산 marketing 활동 제안
제 1절. CRM
제 2 절. 글로벌 marketing
제 3 절. ONE TO ONE marketing
제 4 절. 데이타베이스 marketing
제 5 절. 내부marketing
제 6 절. marketing 믹스
제 7 절. 글로벌 marketing

Ⅴ. 結論(결론)


제조업 등 일반기업의 경우에는 일찍부터 marketing 槪念이 도입되어 marketing 어프로치에 의한 기업경영이 일반화되고 최근에는 정치분야에도 marketing 槪念이 도입되어 설문조사/여론조사 등에 의한 선거전술 수립이 일반화되고 있다아 그러나 부동산시장의 경우에는 구미등 선진국에서도 marketing 槪念의 도입이 미흡하고, 특히 IMF사태이전까지 줄곧 “공급자시장”에 지나지 않았던 국내부동산시장에는 marketing 槪念이 제대로 introduction되지 않았고 또한 업계에서는 marketing 槪念을 도입할 필요조차 느끼지 않았다. 하지만 IMF사태 이후 국내 부동산시장은 유례없는 침체기를 겪었으며 최근에는 부동산시장의 구조자체가 근본적으로 변혁하려는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아 즉 시장주체 구조가 “수요자시장”의 형태로 바뀌어 가고 있는 것이다. 경쟁이 치열해지고 “수요자시장”의 추세가 진전되면, marketing 槪念의 도입은 필연적이고 필수적이다.
우리 나라에도 추세 적으로 외국계부동산회사들이 많이 들어와 있으며 시장을 잠식해 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Total 12,77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