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라이트업 marketing 전략(strategy) 제안보고서(라이트업 STP,4P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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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3 0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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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대의 여성...
포스트 라이트업
마케팅戰略 보고서
` 목차 `
1. 포스트 라이트업 마케팅보고서 개요
2. 포스트 라이트업 마케팅 STP戰略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포스트 라이트업 마케팅믹스 4P戰略분석
Marketing Mix 戰略의 전체적 방향
① 다이어트에 적합한 영양成分 강조② 정량 조절의 용이성과 편의성
③ 체계적인 다이어트 시스템 홍보
Product 1. 대표 색의 변화
Product 2. 플라스틱 계량컵의 제품화
Product 3. 다이어트 플래너 ‘샘플’의 제품화
Price
Place
Promotion 1. 새로운 광고 이미지
Promotion 2. 우유회사와의 Cross-Marketing
1. 포스트 라이트업 마케팅보고서 개요
우리 또래인 20~30대 여성들이 항상, 그리고 가장 많이 고민하고 원하는 것이 무엇일까 바로 ‘다이어트’이다. 2012년 현재 국내의 다이어트 시장은 전체 1조 794억의 대형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아 또한 다이어트 식품 시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의 경우에도 20% 가까이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어서 주목할만한 시장이라고 볼 수 있다아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20~30대 여성의 다이어트 수요를 겨냥한 ‘체중조절용 시리얼’이 등장했는데, 국내 시리얼 시장의 양대 산맥인 농심 켈로그와 동서식품 포스트가 체중조절용 시리얼 부분에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아
국내 체중조절용 시리얼 시장의 선두는 켈로그의 스페셜K였다. 스페셜K는 1956년 처음 출시돼 현재 세계 시리얼 판매 1위를 달리는 제품이지만 1990년대 중반에 처음 국내 시장에 들어왔을 때 실패한 경험이 있다아 당시에는 다이어트에 대한 수요가 많지 않았…(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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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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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戰略 보고서
` 목차 `
1. 포스트 라이트업 마케팅보고서 개요
2. 포스트 라이트업 마케팅 STP戰略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포스트 라이트업 마케팅믹스 4P戰略분석
Marketing Mix 戰略의 전체적 방향
① 다이어트에 적합한 영양成分 강조② 정량 조절의 용이성과 편의성
③ 체계적인 다이어트 시스템 홍보
Product 1. 대표 색의 변화
Product 2. 플라스틱 계량컵의 제품화
Product 3. 다이어트 플래너 ‘샘플’의 제품화
Price
Place
Promotion 1. 새로운 광고 이미지
Promotion 2. 우유회사와의 Cross-Marketing
1. 포스트 라이트업 마케팅보고서 개요
우리 또래인 20~30대 여성들이 항상, 그리고 가장 많이 고민하고 원하는 것이 무엇일까 바로 ‘다이어트’이다. 20~30대의 여성이라면 그 누구라도 다이어트에 관해 생각해보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이다. 다이어트에 관한 이러한 끊임없고 높은 수요에 서 근거해서 다이어트 시장 또한 크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