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너와 DBA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0:45
본문
Download : 아이스너와 DBAE.hwp
아이스너의생애와사상 , 아이스너와 DBAE예체능레포트 ,
아이스너와 DBAE
레포트/예체능
순서
다. 3학년 담임선생님은 아이스너의 어머니에게 아이스너를 미술학교에 입학시킬 것을 권유하였다. 어머니의 도움으로 아이스너는 시카고 미술학교에 들어가 고등학교 때까지 미술공부를 하였다. 또한 그는 소년들의 비정상적인 성격 때문에 유대관계를 확립하기 힘들었지만 어느 정도 만족스럽게 유대를 형성하였다. 1950년대에 시카고 서부에서 북부까지 유대인의 대이동이 있었지만 그가 살던 시카고 서부는 생활하기 좋은 곳이었다.
그와 함께 작업한 youth들은 남루한 모습이었으며 대개 범법의 경험이 있는 소년 범죄자들이었지만 그는 다소 그들의 미술을 이해할 수 있었다. 아이스너의 이런 경험은 미술이 어린이의 정상적인 성장에 어떻게 이용될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졌고, 일리노이 공과대학에서 [집단작업 …(skip)
,예체능,레포트






아이스너와 DBAE에 대한 자료입니다. 가르치고 배우려는 서로의 열망 때문에 작업은 원활하였다. 미술, 스포츠, 그리고 이성에 대한 관심을 제외하고 고등학교 수업은 그에게 지루한 시간이었기 때문에 그는 학교 생활에 잘 adaptation(적응) 할 수 없었다.
아이스너는 미술에 관심을 가지고 중고등학교를 보냈지만 미술 이외의 교과에는 조절감도 느꼈다.
Ⅰ. 아이스너의 생애와 사상
1. 아이스너의 생애
초등학교 때 아이스너는 미술교과에 뛰어난 소질을 보였다. 그곳은 어린이들을 위한 소년 클럽과 같은 여러 편의시설이 있었기 때문에 그에게 뿐만 아니라 흑인들에게도 살기 좋았다. 그는 시카고 서부에 있는 유대인 지歷史(역사)회에서 자랐다. 어린 시절의 미술실에서 흑인 어린이들과 youth들에게 미술과 공예를 가르치는 기회도 얻을 수 있었다. 그러나 다행히도 루스벨트 대학교에서 미술과 교육에 더욱 폭넓고 깊이 있게 접근할 수 있었다. 그는 21세의 나이로 미술교육학 전공으로 미술학위를 취득할 수 있었다.
아이스너의생애와사상
설명
Download : 아이스너와 DBAE.hwp( 80 )
아이스너와 DBAE에 대한 입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의 진로도 불투명하였다. 그런 고장에서 그는 여러 미술재료를 가지고 행복한 소년기를 보낼 수 있었으므로 자연스럽게 미술에 관심을 가질 수 있었다.
아이스너가 어린 시절을 보낸 고장은 그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