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경영] 중국(中國)진출 브랜드네이밍 전략(戰略) > catchall6 | catchall.co.kr report

[경영] 중국(中國)진출 브랜드네이밍 전략(戰略) > catchall6

본문 바로가기

catchal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중국(中國)진출 브랜드네이밍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00:05

본문




Download : [경영] 중국진출 브랜드네이밍 전략.hwp





이에 반해 한자 culture권인 우리나라는 China과 culture가 거의 동일하다는 안이한 생각에 새로운 이름을 지을 필요가 없다고 판단하여 원래 이름을 그대로 사용했다가 낭패를 본 경우가 많다. 모토로라나 노키아가 비교되지 않는다.
브랜드를 생명으로?여기는 이러한 세계적 기업들이 유독 China에서만은 이처럼 자존심을 굽히는 것은 China인들의 작명 감각이 워낙 특이하고 China어는 우리와는 달리 표의문자(表意文字)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게다가 중화사상(中華思想)이 강해 외국어를 잘 쓰지 않으려 하는 데다 문맹률도 높아 외국어를 읽지 못하는 China인도 많다. 농심의 신라면과 새우깡 등도 역시 China인들에게 대단히 인기있는 상품이다. 따라서 외국 브랜드들은 자국어를 그대로 쓰는 모험을 하지 않고 모두 China소비자의 감각에 맞게 새로이 브랜드 네이밍을 한 것이다. 삼성 애니콜 휴대폰은 China에서 그 인기가 대단하다.






[경영] 중국(中國)진출 브랜드네이밍 전략(戰略)
설명

Download : [경영] 중국진출 브랜드네이밍 전략.hwp( 89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중국진출,브랜드네이밍,전략,경영경제,레포트

China진출 브랜드네이밍 strategy

1. 들어가며
인구 14억명의 China이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시장으로 떠오르면서 국내 기업은 물론이고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China으로 진출하고 있다 그런데 이들 브랜드는 모두 China식 명칭을 사용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거대시장을 잡기 위해 국내 브랜드는 물론이고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자존심을 버리고 기꺼이 China식 작명법을 택하면서 이들 브랜드의 China식 이름이 지구촌 주민들의 새로운 상식으로 등장했기 때문일것이다 세계적인 기업 코카콜라와 맥도널드, 켄터키후라이드치킨(KFC) 등도 China에서만은 알파벳을 버리고 China어로 브랜드명을 지었다. 이들 브랜드 명칭이 한자이긴 하지만 그 글자…(drop)
[경영] 중국(中國)진출 브랜드네이밍 전략(戰略)


다.



[경영] 중국진출 브랜드네이밍 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이렇듯 이들 상품의 높은 인기도에 비해 기업 브랜드의 인지도는 상대적으로 약하다. 예컨대 코카콜라의 China식 이름은 ‘可口可樂 ke kou ke le 커코우커러’ 이고, 맥도널드는 ‘麥當勞 mai dang lao 마이땅라오’, ‘켄터키치킨(KFC)은 ‘肯德基 ken de ji 컨더지’ 이다. 한자 이름을 그대로 사용한 삼성(三星)이나 농심(農心) 등이 그 예가 될 수 있겠다. , [경영] 중국진출 브랜드네이밍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중국진출 브랜드네이밍 전략
순서



[경영]%20중국진출%20브랜드네이밍%20전략_hwp_01.gif [경영]%20중국진출%20브랜드네이밍%20전략_hwp_02.gif [경영]%20중국진출%20브랜드네이밍%20전략_hwp_03.gif [경영]%20중국진출%20브랜드네이밍%20전략_hwp_04.gif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12,77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