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에이스 침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6:3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에이스 침대.ppt
◦ marketing 불변의 법칙 : 선도자의 법칙 – Al Ries & Jack Trout
시장이 열리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선발주자는 “브랜드 프리미엄”의 이득을 얻을 수 있다아
…(투비컨티뉴드 )
에이스침대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
• 사회 - 업계선구자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한다.
• 고객 - 격조 높은 가구culture를 창조하여 고객에게 아름다움이 있는 안락한 주거環境을 제공한다.
• 직원 - 창의, 성실, 근면을 생활신조로 하여, 회사의 발전과 나의 발전임을 자각한다.에이스침대의 마케팅 전술을 분석하였습니다.
Download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에이스 침대.ppt( 90 )
설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에이스 침대
순서






❑ History
■ History of Ace Bed
❑ Analysis
■ Success Point
❑ Strategy
■ Targeting
■ Concept
■ Positioning
“침대과학” 최적 가치를 구현한 확고한 카테고리 리더
에이스 침대의 기업 이념은 침대 산업 자체, 소비자, 직원, 사회라는 4가지 축에 대한 책임감을 드러내고 있다아 이러한 기업 이념은 오늘날 에이스 침대가 마켓 리더로서 자리잡게 한 근원이라고 할 수 있다아
에이스 침대의 기업이념 : 고객에게 “Artistic, Comportable Environment”을 제공하는 기업
• 침대산업 - 장인정신을 기초로 한 최고의 진선미를 제품에 구현 부단한 기술혁신을 통해서 세계적 상품을 만든다.
에이스 침대, 침대를 業으로 삼다.[경영학]마케팅커뮤니케이션_에이스침대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에이스 침대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마케팅커뮤니케이션_에이스침대
,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