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음악발달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5:09
본문
Download : 광고음악발달사.hw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광고음악발달사에 대한 글입니다.
③ PR Song : 노래 그 자체를 유행시킴으로써 기업이나 상품의 이미지를 잠재적인 형으로 기억하게 한다. 그러나 급속하게 성장한 경제발전에 힘입어 방송광고가 넘쳐나면서 과열경쟁은 지나친 상업성, 저속성, 과장, 허위 등 많은 결점을 노출하기 스타트했다…(drop)
광고음악발달사에 대한 글입니다.
3. CM송의 법적 규제 ( 1976년 7월~ )소비자 운동 활성화 따라 광고계 자율규제 움직임 나타나 영화와 극장광고는 이미 사전심의제도가 시행되고 있었지만 방송광고는 이 때 까지만 해도 완전 자유방임이었다.
② 상품 Song : 상품명을 기억시켜, 상품의 매력을 노래하고 advantage을 단적으로 호소하여 기억을 자극한다.
광고음악발달사
2. CM송 표현형식에 의한 분류
1) Straight Commecial
- 한사람의 성우나 아나운서가 메세지를 전달하는 형식으로 라디오광고에서 가장 대중적 형식.2) Dramatized Commercial
- Commercial 전체를 짧은 라디오 드라마풍으로 한,두명의 탤런트에 의한 대화 형식.3) Music Commercial
- 음악을 광고 전달자로 하는 형식.① 기업 Song : 기업의 지명도를 높여 기업에의 친근감, 신뢰감을 높인다.광고음악발달사 , 광고음악발달사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광고음악발달사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광고음악발달사.hwp( 5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