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 > catchall6 | catchall.co.kr report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 > catchall6

본문 바로가기

catchal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0:45

본문




Download :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hwp




브랜드 파워를 창출하려는 노력, 즉 브랜드 경영은 브랜드 플랫폼(platform)이라는 戰略 하에 제품(product), 가격(price), 광고 판촉(AD & Promotion), 유통(place)등 전술적 개념(槪念)들이 유기적으로 결합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아
품…(drop)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에 대한 자료입니다. 제품이아니라브랜드를팔아라 ,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제품이%20아니라%20브랜드를%20팔아라_hwp_01.gif 제품이%20아니라%20브랜드를%20팔아라_hwp_02.gif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
다. 이에 비해 제품, 가격, 유통, 광고판촉 등은 브랜드 플랫폼이라는 戰略이 수립되면 이 戰略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실현시킬 것인가를 고민하는 전술적 개념(槪念)으로 파악할 수 있다아
따라서 브랜드 경영의 관점에서 보면 어떤 제품의 브랜드 플랫폼의 수립이라는 戰略이 형성된 후에 그에 걸맞은 품질, 가격, 유통, 광고판촉을 통해 제품의 이미지를 확립해 나가야 하는 것이다.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다’라는 우리의 옛말이 있다아 브랜드 경영에서 ‘서말’의 구슬을 꿰는 일이 바로 브랜딩 믹스(branding mix)에 해당된다 구슬은 예쁘고 정교하게 꿰어야 훌륭한 보배가 되듯이 브랜드의 각종 요인들을 정교하게 결합해야 브랜드 파워가 만들어지는 것이다.
브랜딩 믹스 요인으로는 크게 브랜드 플랫폼은 이미 앞에서 說明(설명) 하였듯이 브랜드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戰略적 개념(槪念)으로 뒤의 네 가지보다 좀더 상위의 개념(槪念)이다.

제품이아니라브랜드를팔아라






Download :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hwp( 96 )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를 팔아라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
Total 12,77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