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경영analysis및 사회공헌CSR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0:58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경영분석및 사회공헌CSR활동.pptx
Download : 스타벅스 경영분석및 사회공헌CSR활동.pptx( 89 )
스타벅스 경영analysis및 사회공헌CSR활동
설명






스타벅스 경영analysis및 사회공헌CSR활동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스타벅스,경영,사회공헌CSR활동,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 경영분석및 사회공헌CSR활동 , 스타벅스 경영분석및 사회공헌CSR활동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경영 사회공헌CSR활동
_SLIDE_1_
Starbucks working with NGOs
_SLIDE_2_
1971 스타벅스 커피점을 첫 오픈
1982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의 경영참여
1984 새로운 이탈리아 커피바 컨셉의 스타벅스 매장을 오픈1985 슐츠가 `일 지오날레(il Gionale)`라는 커피 회사를 설립
1987 슐츠, 스타벅스를 인수해 스타벅스 코퍼레이션을 설립
1992 SBUX의 이름으로 상장
1996 스타벅스 첫 해외 진출(Japan)
1999 스타벅스 국내 1호점 이대점 오픈
Starbucks 연혁
_SLIDE_3_
Starbucks SLOGAN
-“people first and profits last”
- Howard Schultz was said “treat people like family . . . they will be loyal and live their all.”
외부감사 결과 직원들의 82% 매우 만족,
15%는 만족
_SLIDE_4_
STARBUCKS의 사회기여(CSR) 활동
-직원들과 함께 사회와 환경적 문제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
-커피생산국가 지원
-커피를 생산하는 지역의 생물 다양성을 촉진하는 NGO와 파트너십을 처음
-기업의…(투비컨티뉴드 )
3. 기업에 종사하기
4. 시장 매커니즘을 더 지능적으로 만들려는 노력
5. 시장 교란(방해하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