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2016년 2학기 靑少年(청소년) 지도방법론 중간시험Task 물 공통(靑少年(청소년)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 > catchall6 | catchall.co.kr report

2016년 2학기 靑少年(청소년) 지도방법론 중간시험Task 물 공통(靑少年(청소년)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 > catchall6

본문 바로가기

catchal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6년 2학기 靑少年(청소년) 지도방법론 중간시험Task 물 공통(靑少年(청소년)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8:27

본문




Download : 20162_중과_청소년3_청소년지도방법론_공통.zip




즉, 안전망의 해체와 예측 불가하게 change(변화)하고 있는 사회는 청소년에게 더 많은 사회적 개인적 과업을 요구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의 청소년뿐만 아니라 세계의 청소년은 기성세대보다 훨씬 강도 높은 스트레스와 문제에 노출될 수밖에 없게 되었다. I. 서 론


설명
21322_001.jpg 21322_002.jpg 21322_003.jpg



3. 靑少年(청소년)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윤리적 자세 정리.hwp

Download : 20162_중과_청소년3_청소년지도방법론_공통.zip( 99 )





II. 靑少年(청소년) 지도자의 역량과 직업윤리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이를 바탕으로 청소년교육시설의 지도자(청소년수련관&#8228;원, 청소년문화의 집, 청소년단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교의 청소년동아리활동, 방과후교실, 복지시설의 청소년프로그램운영자 등의 청소년지도자, 단 학교 동아리활동을 지도하지 않는 교사 제외) 1인을 면접하여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정리한 후, 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목 차 - I. 서 론 II. 청소년지도자의 역량과 직업윤리 1. 역량 2. 직업윤리 3. 인터뷰 4. 윤리적 자세 III. 결 론(의견)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청소년 지도자에 대한 본인의 생각 기술.hwp 2. 청소년교육시설의 지도자 1인 면접.hwp 3.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윤리적 자세 정리.hwp 4. 청소년지도자의 개념과 직업윤리.hwp 5. 서론 작성시 참조.hwp 6. 결론 작성시 참조.hwp

4. 윤리적 자세
청소년지도방법론,방통대청소년지도방법론,방송대청소년지도방법론,청소년지도방법론과제물,청소년지도방법론레포트


3. 인터뷰
- 중략 -
III. 결 론(의견)

2016년 2학기 靑少年(청소년) 지도방법론 중간시험Task 물 공통(靑少年(청소년)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
Reference List


1. 역량

4. 靑少年(청소년) 지도자의 개념과 직업윤리.hwp
청소년 프로그램(program]) 은 대체로 학교보다 지歷史(역사)회 기반에서 이루어지며, 청소년들이 여러 가지 문제 상황과 위험에 있다는 고정관념에서 출발하지 않고 모든 청소년들은 강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정과 지歷史(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믿음 하에서 개발된다. 그러므로 청소년은 자신을 둘러싼 사회 environment(환경) 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未來사회를 준비하기 위하여 스스로 적극적인 대비를 해야 함은 물론 기성세대와 사회는 이들이 change(변화)무쌍한 사회에 주도적으로 맞서는 데 필요한 역량을 함양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
- 목 차 -



II. 청소년지도자의 역량과 직업윤리

청소년 프로그램(program]) 은 청소년들이 성장하면서 직면하게 되는 도전에 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지식과 역량발달의 기회 및 지원들을 제공함으로써 유능하고 책임감 있는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하나의 탁월한 방법이다 .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data) 한글파일 >>
1. 역량


6. 결론 작성시 참조.hwp
1) 리더십 능력

2. 靑少年(청소년) 교육시설의 지도자 1인 면접.hwp

I. 서 론


靑少年(청소년)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theory 적으로 정리하고, 이를 바탕으로 靑少年(청소년) 교육시설의 지도자(靑少年(청소년) 수련관&#8228;원, 靑少年(청소년) 문화의 집, 靑少年(청소년) 단체, 靑少年(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학교의 靑少年(청소년) 동아리활동, 방과후교실, 복지시설의 靑少年(청소년) 호로그램운영자 등의 靑少年(청소년) 지도자, 단 학교 동아리활동을 지도하지 않는 교사 제외) 1인을 면접하여 靑少年(청소년)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정리한 후, 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1. 靑少年(청소년) 지도자에 대한 본인의 생각 기술.hwp




5. 서론 작성시 참조.hwp

순서

다. 청소년 프로그램(program]) 개발자들은 프로그램(program]) 을 결과 적으로 만들기 위해 무엇보다 청소년 발달을 이해해야 하며 프로그램(program]) 의 근간이 되는 理論(이론)적 틀을 설정하고, 이에 기초하여 프로그램(program]) 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리더십이란 조직의 目標(목표)를 결과 적으로 달성하기 위하여 리더가 부하에 대상으로하여 행사하는 대인적 influence(영향)력을 말한다
2. 직업윤리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급속한 사회 change(변화)의 조류는 청소년에게도 큰 influence(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급속한 사회change(변화)는 지식정보화 사회와 과학기술의 발달에서 기인한 것인데, 인간소외와 가족의 해체, 비인간화 같은 부작용도 동시에 가져다 주고 있어 청소년을 둘러싼 안전망을 해체하거나 위협하기도 한다.
Total 12,77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