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제품의 特性이 구매의 도에 미치는 影響(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3:22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론 발표자료.ppt
조사목적 조사내용 ●조사방법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통한 서베이 조사대상 남 녀 120명 조사장소 배재대학교 구내 조사대상 배재대학교 재학생 조사기간 4월 30일 ~ 5월 5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경제경영] 제품의 特性이 구매의 도에 미치는 影響(영향)
순서
Download : 마케팅조사론 발표자료.ppt( 58 )
경제경영 마케팅 조사 론 발표 자료 제품의 특성이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목 차 1.조
다.제품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목 차 1.조사 목적 3. 조사분...
제품의 特性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影響(영향) 목 차 1.조사 목적 3. 조사분...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제품의 속성 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effect 목 차 1.조사 목적 3. 조사analysis(분석) 4. analysis(분석) 결과 2. 조사내용 현재 시장에서 주요소비층이라 할 수 있는 10대 20대 남 녀들을 대상으로 `제품속성 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effect에 관한 요소`를 파악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번 조사를 실시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