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08:06
본문
Download :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culture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4 )
LG아트센터
문화marketing
Contents
LG아트센터 introduction
공연시장analysis
LG아트센터의 현 모습
LG 아트센터의 marketing 책략
문제점(問題點) 및 책략 제안
Contents
Title
-LG아트센터 introduction
LG 아트센터 introduction
LG그룹의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 목적2000년 개관
1,103석 규모의 다목적 공연장
연극, 무용, 음악, 뮤지컬 등을 수용
서울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 위치
극장 운영 시스템 (TMS)을 개발
무소음 공연장 실연
2001년 올해의 극장 선정 (USITT)
copyrightⓒ Sookmyung Univ. Cultural Marketing group 13. All rights reserved.
-공연시장 analysis
copyrightⓒ Sookmyung Univ. Cultural Marketing group 13. All rights reserved.
인프라
인프라 구축에 따른 시장 확대기
But, 뮤지컬 전용관 미비 및 대관에의 어려...
LG아트센터
문화marketing
Contents
LG아트센터 introduction
공연시장analysis
LG아트센터의 현 모습
LG 아트센터의 marketing 책략
문제점(問題點) 및 책략 제안
Contents
Title
-LG아트센터 introduction
LG 아트센터 introduction
LG그룹의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 목적2000년 개관
1,103석 규모의 다목적 공연장
연극, 무용, 음악, 뮤지컬 등을 수용
서울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 위치
극장 운영 시스템 (TMS)을 개발
무소음 공연장 실연
2001년 올해의 극장 선정 (USITT)
copyrightⓒ Sookmyung Univ. Cultural Marketing group 13. All rights reserved.
-공연시장 analysis
copyrightⓒ Sookmyung Univ. Cultural Marketing group 13. All rights reserved.
인프라
인프라 구축에 따른 시장 확대기
But, 뮤지컬 전용관 미비 및 대관에의 어려움으로 수익성 확보가 어려운 상태
공연인구 부족
공연문화 비활성화
소재의 한계
과거
초고속 누리망 에 의한 티켓 예매
복합 콘텐츠 기업의 등장
- 투자위험 감소 및 재무 부담 축소
공연장 시설 등 양질적 발전
콘텐츠의 다양화
현재
공연시장의 규모 확대
공연, 왜 보세요공연소비자의 욕구 및 Needs
1. 기분전환과 스트레스 해소
2. 재미와 감동을 추구
3. 품격 있는 Lifestyle에 대한 동경
4. 주변(친구, 연인)의 권유
5. 신문, 잡지 등 매체 유인
내가 공연을 보는 이유
copyrightⓒ Sookmyung Univ. Cultural Marketing group 13. All rights reserved.
1. 완성도 있는 공연
2. 공연의 퀄리티
3. 배우의 연기력
4. 관람료
5. 공연 만족도 대비 관람료
6. 기분전환과 스트레스 해소 여부
난 이런 공연을 본다
-…(생략(省略))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문화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culture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