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culture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atchall6 | catchall.co.kr report

culture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atchall6

본문 바로가기

catchal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ulture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08:06

본문




Download :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culture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Download :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4 )


LG아트센터
문화marketing
Contents
LG아트센터 introduction
공연시장analysis
LG아트센터의 현 모습
LG 아트센터의 marketing 책략
문제점(問題點) 및 책략 제안
Contents
Title
-LG아트센터 introduction
LG 아트센터 introduction
LG그룹의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 목적2000년 개관
1,103석 규모의 다목적 공연장
연극, 무용, 음악, 뮤지컬 등을 수용
서울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 위치
극장 운영 시스템 (TMS)을 개발
무소음 공연장 실연
2001년 올해의 극장 선정 (USITT)
copyrightⓒ Sookmyung Univ. Cultural Marketing group 13. All rights reserved.
-공연시장 analysis
copyrightⓒ Sookmyung Univ. Cultural Marketing group 13. All rights reserved.
인프라
인프라 구축에 따른 시장 확대기
But, 뮤지컬 전용관 미비 및 대관에의 어려...

LG아트센터
문화marketing
Contents
LG아트센터 introduction
공연시장analysis
LG아트센터의 현 모습
LG 아트센터의 marketing 책략
문제점(問題點) 및 책략 제안
Contents
Title
-LG아트센터 introduction
LG 아트센터 introduction
LG그룹의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 목적2000년 개관
1,103석 규모의 다목적 공연장
연극, 무용, 음악, 뮤지컬 등을 수용
서울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 위치
극장 운영 시스템 (TMS)을 개발
무소음 공연장 실연
2001년 올해의 극장 선정 (USITT)
copyrightⓒ Sookmyung Univ. Cultural Marketing group 13. All rights reserved.
-공연시장 analysis
copyrightⓒ Sookmyung Univ. Cultural Marketing group 13. All rights reserved.
인프라
인프라 구축에 따른 시장 확대기
But, 뮤지컬 전용관 미비 및 대관에의 어려움으로 수익성 확보가 어려운 상태
공연인구 부족

공연문화 비활성화

소재의 한계
과거

초고속 누리망 에 의한 티켓 예매

복합 콘텐츠 기업의 등장
- 투자위험 감소 및 재무 부담 축소

공연장 시설 등 양질적 발전

콘텐츠의 다양화
현재
공연시장의 규모 확대
공연, 왜 보세요공연소비자의 욕구 및 Needs
1. 기분전환과 스트레스 해소

2. 재미와 감동을 추구

3. 품격 있는 Lifestyle에 대한 동경

4. 주변(친구, 연인)의 권유

5. 신문, 잡지 등 매체 유인
내가 공연을 보는 이유
copyrightⓒ Sookmyung Univ. Cultural Marketing group 13. All rights reserved.
1. 완성도 있는 공연

2. 공연의 퀄리티

3. 배우의 연기력

4. 관람료

5. 공연 만족도 대비 관람료

6. 기분전환과 스트레스 해소 여부
난 이런 공연을 본다
-…(생략(省略))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문화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culture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2,77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