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BMW의 하향확대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atchall6 | catchall.co.kr report

BMW의 하향확대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catchall6

본문 바로가기

catchal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MW의 하향확대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22:28

본문




Download : BMW의 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BMW의 하향확대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BMW의 하향확대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하향확대戰略으로 성공한 BMW
BMW의 하향확대戰略
하향확대戰略으로 성공한 BMW
1. BMW 기업紹介
2. 국내 수입차 시장環境 and BMW의 경쟁사
3. BMW의 SWOT, STP, 4P MIX
4. 상향확대戰略과 하향확대戰略
5. BMW의 하향확대戰略 성공事例(사례)
개 요
하향확대戰略으로 성공한 BMW
BMW(Bayerische Motoren Werke)의 의미
BMW 기업紹介
1
BMW의 역싸
1916년 바이에른 모터제작회사 설립
1917년 BMW로 개칭
1923년 첫 번째 모터사이클 생산
1929년 DIXI 자동차 생산 처음
1973년 첫 번째 자회사 프랑스에 설립
1979년 처음으로 디지털 엔진 개발
1994년 로버그룹 BMW에 합병
하향확대戰略으로 성공한 BMW
IMF 이후 규제완화
국내 수입차 시장環境
2
수입차의 가격파괴
수입차 판매량 5만대 시대(2007년)
하향확대戰略으로 성공한 BMW
메르세데스 벤츠 ?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
BMW의 경쟁사
2
아우디 ? 기술을 통한 진보
도요타 ? The Relentless Pursuit of Perfection
1886년 처음
BMW의 가장 위협적인 경쟁자
1932년 아우토 우니온 설립
1964년 폴크스바겐 그룹에 통합
1926년 설립
수입차 2위의 업체로 부상
하향확대戰略으로 성공한 BMW
SEGMENTATION
BMW의 S T P
3
제 1시장 ? 젊은 층
제 2시장 ? 3,40대
제 3시장 ? 50대 이상
하향확대戰略으로 성공한 BMW
TARGETING
BMW의 S T P
3
POSITIONING
스포티한 럭셔리카
벤츠와 대비되는 이미지
3,40대 젊은 부유층 고객이 주 타겟
The BMW brand cannot be everybody’s darling!!
원래 航空기 회사 에서 비롯 ? 우수한 엔진
고급스러운 고성능 차
하…(省略)
BMW,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BMW의 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7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BMW의%20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BMW의%20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BMW의%20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BMW의%20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BMW의%20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BMW의%20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BMW의 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MW의 하향확대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BMW 하향확대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Total 12,77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