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23:51
본문
Download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전략.pptx
Why 미디어 環境 變化
_SLIDE_8_
BTL은 효율적인가
소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경험하게하는 BTLmarketing 이 통합적으로 전개되어야함
_SLIDE_9_
WOM marketing
입소문marketing 은 기법에 따라 다양한 형태가 있지만 궁극적인 목적은 소비자들 사이에 브랜드를 전파하도록 만드는 것
_SLIDE_10_
바이럴 marketing
바이럴marketing 은 블로그나 카페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정보를 제공하여 기업이나 제품의 신뢰도 및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marketing
입소문marketing 과 …(省略)
다.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과,미디어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전략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전략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전략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전략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전략.pptx( 30 )






_SLIDE_1_
통합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과 미디어전술
20122xxx 박병찬
_SLIDE_2_
IMC란
SP,PR,이벤트 등을 포함한 통합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이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동원하여 일관성 있는 효율를
제공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통합하는 개념(槪念)
_SLIDE_3_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증가
_SLIDE_4_
IMC 발전 과정
IMC는 marketing 믹스의 하위개념(槪念)
IMC의 대상이 기업 전체를 포함
_SLIDE_5_
IMC 발전 과정
IMC란 모든 커뮤니케이션 수법의 전술적 역할을 살려서 종합적으로 조합하는 계획을 수립함으로써 최대한의 효율를 얻어내고자 하는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기획
IMC란 소비자를 구매행동에 이르게 하고 로열티를 유지시키기 위해 고객이나 잠재고객이 접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모든 정보원을 관리하는 프로세스
IMC란 브랜드 가치를 촉진하는 고객 가치를 관리하기 위한 프로세스이며, 다른 스테이크홀더에 대한 모든 메시지를 전술적으로 컨트롤하고, 그들과 유익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기능 횡단적 프로세스
_SLIDE_6_
IMC 발전 과정
거래가 아닌 고객과 관계성을 중시하는 관계형 패러다임으로 바뀜
_SLIDE_7_
BTL marketing
marketing 예산이 광고에 사용
다양한 형태의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에 분배
BTL이란 PPL, 이벤트 프로모션, WOM, 스폰서십, PR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