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04:20
본문
Download : [광고기획]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ppt
[광고기획]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 [광고기획]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경영경제레포트 , 광고기획 화이트 광고기획서 설문조사포함
[광고기획]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
레포트/경영경제
광고기획,화이트,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경영경제,레포트
![[광고기획]화이트%20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A%B8%B0%ED%9A%8D%5D%ED%99%94%EC%9D%B4%ED%8A%B8%20%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EC%84%A4%EB%AC%B8%EC%A1%B0%EC%82%AC%ED%8F%AC%ED%95%A8)_ppt_01.gif)
![[광고기획]화이트%20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A%B8%B0%ED%9A%8D%5D%ED%99%94%EC%9D%B4%ED%8A%B8%20%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EC%84%A4%EB%AC%B8%EC%A1%B0%EC%82%AC%ED%8F%AC%ED%95%A8)_ppt_02.gif)
![[광고기획]화이트%20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A%B8%B0%ED%9A%8D%5D%ED%99%94%EC%9D%B4%ED%8A%B8%20%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EC%84%A4%EB%AC%B8%EC%A1%B0%EC%82%AC%ED%8F%AC%ED%95%A8)_ppt_03.gif)
![[광고기획]화이트%20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A%B8%B0%ED%9A%8D%5D%ED%99%94%EC%9D%B4%ED%8A%B8%20%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EC%84%A4%EB%AC%B8%EC%A1%B0%EC%82%AC%ED%8F%AC%ED%95%A8)_ppt_04.gif)
![[광고기획]화이트%20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A%B8%B0%ED%9A%8D%5D%ED%99%94%EC%9D%B4%ED%8A%B8%20%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EC%84%A4%EB%AC%B8%EC%A1%B0%EC%82%AC%ED%8F%AC%ED%95%A8)_ppt_05.gif)
![[광고기획]화이트%20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4%91%EA%B3%A0%EA%B8%B0%ED%9A%8D%5D%ED%99%94%EC%9D%B4%ED%8A%B8%20%EA%B4%91%EA%B3%A0%EA%B8%B0%ED%9A%8D%EC%84%9C(%EC%84%A4%EB%AC%B8%EC%A1%B0%EC%82%AC%ED%8F%AC%ED%95%A8)_ppt_06.gif)
순서
설명
화 이 트
유한킴벌리의 화이트
2003년 시advantage(장점) 유율 62% 1990년대 후반 이후 부동의 1위
2위 P&G신제품을 내세우며 ‘생리대 시장 1위 탈환’
선언
BUT…
화이트!!계속해서 1위를 유지할수 있을 것인가??
시장分析(분석) (1)
1970년대 한국에 생리대 시장 형성
1971년 유한킴벌리 “코덱스” 출시
→ 시장 점유율 100%
1989년 P&G 한국상륙 ? “위스퍼” 출시
→ 출시 4년 만에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
→ 1995년에는 시advantage(장점) 유율 60%
1995년 10월 유한킴버리 “화이트” 출시
→ 1998년 이후 생리대 시장에서 부동의 1위
시장 分析(분석)(2)
생리대 시장 연간 “2700억원” 규모
일년에 사용되는 생리대수 “23억개” 정도
생리 기간중 일인당 “20.5개” 정도 사용
여성의 필수품 → 안정적 시장
제품수명주기(PLC)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화이트
제품分析(분석)
일회용 생리대의
環境(환경)파괴 문제
대안생리대에
대한 관심증가
탐폰형 생리대의 성장
안정적 시장
높은
고객충성도
글로벌 기업
P&G의
끊임 없는
추격노력
높은 인지도
뛰어난 품질
S
W
O
T
화이트 VS 위스퍼 ? 제품(1)
날개형
일반형
모양
오버나이트
대형
중형
소형
길이
슬림
울트라 슬림
두께
종류에는 차이가 없음
화이트 VS 위스퍼 ? 제품(2)
2배 빠른 흡수
쾌속 흡수 커버
보송보송 커버
숨쉬는 겉커버
원터치 포장
육각무늬 스티치
3중 누빔 처리
크린시트, 화이트 홀
위스퍼
화이트
자체 설문 조사-
김해 분성여고 42명에게 묻는다.
[광고기획]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처음 사용한 제품은..?
화이트 (61.9%)
위스퍼(0.24%)
좋은 느낌(0.05%)
기타-후리림,템포(0.10%)
81%
19%
W…(skip)
Download : [광고기획]화이트 광고기획서(설문조사포함).ppt( 8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