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性)적 표현의 자유와 그 수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2:17
본문
Download : 성(性)적 표현의 자유와 그 수난.hwp
그러나 문제는 그것이 합리적인 기준도 없는 상태에서 마녀사냥식으로 일방적으로 몰아부치고 있다는 점이다. 이들을 거론하는 까닭은 그 내용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지적하고자 함도 아니요, 물귀신작전을 펴고자 함도 아닐것이다. 언론은 비겁하다.
성적 표현을 옭죄는 가장 큰 빌미는 역시 adolescent(청소년) 보호라는 명분이다. 자기는 결백한 채 연막을 치는 것이다. 흔히 있을 수 있는 가벼운 접촉사고를 내고는 지레 겁 먹고 뺑소니를 치니 비겁하다. 표현의 자유의 소중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지 않은가? adolescent(청소년)의 폭력과 성도덕 문제가 어떻게 문학 예술의 성적 표현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단 말인가? 그것은 과학적으로도 증명된 바 없다. 왜 비겁한가? 덩치도 제일 크고 힘도 가장 센 놈이 함께 싸울 생각은 않고 저 혼자 살겠다고 삼십육계로 도망을 하니 비겁하다. 함께 싸웠어야 했다.
설명
Download : 성(性)적 표현의 자유와 그 수난.hwp( 26 )
성(性)적 표현의 자유와 그 수난
,감상서평,레포트
일부 소설과 영화, 비디오, 만화 등이 부분적으로 adolescent(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을 담고 있다손 치자. 신문소설이나 방송 program들은, 검찰의 잣대를 기준으로 한다고 했을 때, adolescent(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이 없었다고 할 수 있을까? 매체가 다른 만큼 정도의 차이는 있을지언정 얼마든지 잡아낼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 덩치는 제일 큰 놈이 비겁하기 짝이 없다. 그러나 작금의 사태는 차원이 다르다. 이를 눈치챈 언론이 일찌감치 줄행랑을 치면서 분위기를 잡아주는 것이다.
신문소설이나 드라마, 토크쇼, 가요 program 등에서도 폭력이나 성적 표현이 심심치 않게 등장하는 것이 사실이다. 나는 아니라고 오리발을 내미니 비겁하다. adolescent(청소년)을 유해한 표현물로부터 보호하자는 데 반대할 사람은 없다. 검찰은 만만한 스포츠신문의 편집국장 몇 명을 잡아들이는 것으로 구색을 맞추려 했다. )에 대한 단속을 나무날 수는 없다. 문학과 예술에서 성적 표현을 도려낸다면 adolescent(청소년) 문제는 해결될까? 문학과 예술을 가장한 외설과 음란물(이것들도 그렇게 호들갑을 떨만큼 adolescent(청소년)의 보편적 정서를 해치는 것은 아닐것이다.
그렇다. . 일부 평자들은 몹시 못마땅한 심정으로 비판…(투비컨티뉴드 )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일부 소설과 영화, 비디오, 만화 등이 부분적으로 靑少年에게 유해한 내용을 담고 있다손 치자. 신문소설이나 방송 프로그램들은, 검찰의 잣대를 기...
%EC%A0%81%20%ED%91%9C%ED%98%84%EC%9D%98%20%EC%9E%90%EC%9C%A0%EC%99%80%20%EA%B7%B8%20%EC%88%98%EB%82%9C_hwp_01.gif)
%EC%A0%81%20%ED%91%9C%ED%98%84%EC%9D%98%20%EC%9E%90%EC%9C%A0%EC%99%80%20%EA%B7%B8%20%EC%88%98%EB%82%9C_hwp_02.gif)
일부 소설과 영화, 비디오, 만화 등이 부분적으로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을 담고 있다손 치자. 신문소설이나 방송 프로그램들은, 검찰의 잣대를 기... , 성(性)적 표현의 자유와 그 수난감상서평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