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네이밍의 좋은 예&나쁜 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8:45
본문
Download : [1000원] 브랜드 네이밍의 좋은 예&나쁜 예.pptx
이는 보다 혁신적이고 새로운 철학과 가치는 로고를 통해 더욱 구체화 됩니다.
_SLIDE_4_
-기업의 Identity를 구축한…(drop)
설명
브랜드,네이밍,좋은,예&나쁜,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 네이밍의 좋은 예&나쁜 예
![[1000원]%20브랜드%20네이밍의%20좋은%20예&나쁜%20예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20%EB%84%A4%EC%9D%B4%EB%B0%8D%EC%9D%98%20%EC%A2%8B%EC%9D%80%20%EC%98%88&%EB%82%98%EC%81%9C%20%EC%98%88_pptx_01.gif)
![[1000원]%20브랜드%20네이밍의%20좋은%20예&나쁜%20예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20%EB%84%A4%EC%9D%B4%EB%B0%8D%EC%9D%98%20%EC%A2%8B%EC%9D%80%20%EC%98%88&%EB%82%98%EC%81%9C%20%EC%98%88_pptx_02.gif)
![[1000원]%20브랜드%20네이밍의%20좋은%20예&나쁜%20예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20%EB%84%A4%EC%9D%B4%EB%B0%8D%EC%9D%98%20%EC%A2%8B%EC%9D%80%20%EC%98%88&%EB%82%98%EC%81%9C%20%EC%98%88_pptx_03.gif)
![[1000원]%20브랜드%20네이밍의%20좋은%20예&나쁜%20예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20%EB%84%A4%EC%9D%B4%EB%B0%8D%EC%9D%98%20%EC%A2%8B%EC%9D%80%20%EC%98%88&%EB%82%98%EC%81%9C%20%EC%98%88_pptx_04.gif)
![[1000원]%20브랜드%20네이밍의%20좋은%20예&나쁜%20예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20%EB%84%A4%EC%9D%B4%EB%B0%8D%EC%9D%98%20%EC%A2%8B%EC%9D%80%20%EC%98%88&%EB%82%98%EC%81%9C%20%EC%98%88_pptx_05.gif)
![[1000원]%20브랜드%20네이밍의%20좋은%20예&나쁜%20예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B8%8C%EB%9E%9C%EB%93%9C%20%EB%84%A4%EC%9D%B4%EB%B0%8D%EC%9D%98%20%EC%A2%8B%EC%9D%80%20%EC%98%88&%EB%82%98%EC%81%9C%20%EC%98%88_pptx_06.gif)
브랜드 네이밍의 좋은 예&나쁜 예 , 브랜드 네이밍의 좋은 예&나쁜 예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 네이밍 좋은 예&나쁜 예
Download : [1000원] 브랜드 네이밍의 좋은 예&나쁜 예.pptx( 83 )
브랜드 네이밍의 좋은 예&나쁜 예
다. 문장 대신 하나의 단어로 의사소통을 한다. 3G 서비스의 주요 특징인 영상서비스와 엔터테이먼트적 속성을 ‘Play button’이라는 독특한 디자인 모티브를 활용해 표현하였고, 자유분방한 살아있는 유기체 형태의 글자체를 통해 SHOW가 가진 혁신성과 즐거움을 시각화 하고자 하였습니다. 그 중의 SHOW는 단음절 브랜드 네이밍으로 톡톡히 성공을 맛본 예다.순서
_SLIDE_1_
브랜드 네이밍의 좋은 예&나쁜 예
_SLIDE_2_
좋은 예
1.
2.
3.
4.
5.
_SLIDE_3_
-짧아서 더 강하다
★지금 사회는 짧게 이야기하는 시대다.
★SHOW는 그 이름과 디자인에서부터 새로운 3G 시장을 주도할 젊은 세대들의 감각적인 트랜드를 반영
★SHOW는 그 단어가 가지는 의미처럼, 단순한 음성통화를 넘어 ‘보고 보여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언제나 즐거움과 다양함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한 글자로 시장에 강력한 임팩트를 던지고 싶어 하는 브랜드가 많다. 신선하고 도발적인 差別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