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블루오션전술(BLUE OCEAN STRATEGY) > catchall7 | catchall.co.kr report

블루오션전술(BLUE OCEAN STRATEGY) > catchal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7

블루오션전술(BLUE OCEAN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05:14

본문




Download : 블루오션전략(BLUE OCEAN STRATEGY).hwp




블루오션전략(BLUE%20OCEAN%20STRATEGY)_hwp_01.gif 블루오션전략(BLUE%20OCEAN%20STRATEGY)_hwp_02.gif 블루오션전략(BLUE%20OCEAN%20STRATEGY)_hwp_03.gif 블루오션전략(BLUE%20OCEAN%20STRATEGY)_hwp_04.gif 블루오션전략(BLUE%20OCEAN%20STRATEGY)_hwp_05.gif 블루오션전략(BLUE%20OCEAN%20STRATEGY)_hwp_06.gif

설명
○ 보완적 제품과 서비스상품을 觀察(관찰) 하라
- 보완적 제품의 기능을 觀察(관찰) 하여 자신의 제품에 구매자들이 요구하는 토털정답을 추가보완함으로써 블루오션 창출
- 미국의 서점인 반즈 & 노블은 기존의 서점이 책 판매에만 관심을 둔 것에 탈피하여 책을 읽을 수 있는 라운지와 커피바를 설치하여 책 읽기의 즐거움을 주는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미국 서점업계의 강자로 부상하였음

○ 구매자에 대한 상품의 기능적 또는 감성적 매력요소 觀察(관찰)
- 기업들이 관성적으로 추구해온 기능 지향이나 감성지향의 이분적 사고를 깨는 것이 중요
- 주로 구매자의 감성에 호소하는 기업은 기능을 향상시킴으로써, 기능에 호소하는 기업은 일상제품에 감성을 추가함으로써 새로운 수요 촉진가능
- 스와치는 기능을 강조하는 저가 시계산업에서 디자인을 강조함으로써 시계를 감성적 패션도구로 전환하여 새로운 수요를 창출

○ 시간흐름을 觀察(관찰) 하라
- 트렌드를 觀察(관찰) 함으로써 새로운 트렌드가 고객의 가치를 어떻게 變化시킬지를 판단하고 이에 부응하면 새로운 시장 창출가능
- 애플사는 1990년대 말 불법 음악파일의 교류가 활성화되고 디지털음악이…(省略)





블루오션전략(BLUE OCEAN STRATEGY)에 관하여 여러자료를 참고로 정리해봤습니다.. 레포트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2 , 블루오션전략(BLUE OCEAN STRATEGY)생활전문레포트 ,

Download : 블루오션전략(BLUE OCEAN STRATEGY).hwp( 66 )


레포트/생활전문
블루오션전술(BLUE OCEAN STRATEGY)에 관하여 여러자료(data)를 참고로 정리(arrangement)해봤습니다.. 리포트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순서

블루오션전술(BLUE OCEAN STRATEGY)

,생활전문,레포트




2






다.
전체 12,7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