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 케이스] 깜찍이소다 / Target은 누구인가 기성세대가 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2:59
본문
Download : [경영학] [마케팅케이스] 깜찍이소다.ppt
학원에 같이다니는 한반 단짝친구와 늘 함께 다닌다. 광고에서 새로본 제품은 꼭 한번 먹어봐야 직성이 풀린다.` `작고 싼게 정말 한번 마셔보고 싶다. 하루한번 집앞 문방구에 들러 이것저것 구경도하고 지우개나 색연필 같은 예쁜걸 사거나 문방구 옆 가게에 가서 주로 장난감이나 스티커가 들어있는 과자나, 콜라,사이다 같은 음료를 사마신다. 오후 5시쯤되면 집에 들어가 저녁식사 전까지 TV, 주로 만화프로그램을 돌려가면서 본다.ppt( 89 )
경영학 마케팅 케이스 깜찍이소다 / Target은 누구인가 기성세대가 만
설명
![[경영학] [마케팅케이스] 깜찍이소다-9005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ED%95%99%5D%20%5B%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5D%20%EA%B9%9C%EC%B0%8D%EC%9D%B4%EC%86%8C%EB%8B%A4-9005_01.gif)
![[경영학] [마케팅케이스] 깜찍이소다-9005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ED%95%99%5D%20%5B%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5D%20%EA%B9%9C%EC%B0%8D%EC%9D%B4%EC%86%8C%EB%8B%A4-9005_02_.gif)
![[경영학] [마케팅케이스] 깜찍이소다-9005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ED%95%99%5D%20%5B%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5D%20%EA%B9%9C%EC%B0%8D%EC%9D%B4%EC%86%8C%EB%8B%A4-9005_03_.gif)
![[경영학] [마케팅케이스] 깜찍이소다-9005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ED%95%99%5D%20%5B%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5D%20%EA%B9%9C%EC%B0%8D%EC%9D%B4%EC%86%8C%EB%8B%A4-9005_04_.gif)
![[경영학] [마케팅케이스] 깜찍이소다-9005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98%81%ED%95%99%5D%20%5B%EB%A7%88%EC%BC%80%ED%8C%85%EC%BC%80%EC%9D%B4%EC%8A%A4%5D%20%EA%B9%9C%EC%B0%8D%EC%9D%B4%EC%86%8C%EB%8B%A4-9005_05_.gif)
[경영학] [마케팅 케이스] 깜찍이소다 / Target은 누구인가 기성세대가 만
순서
Target은 누구인가 기성세대가 만들어낸 인위적 신세대가 아닌 대다수의 어린학생을 대표하는 실제의 생동하는 세대 Core Target Main 대도시 거주 8~13세 초등학생 Sub 14~18세 중고등학교 여학생 . Communication Strategy Main Target의 Life Style 서울소재 초등학교 2학년 학생, 방과후에는 요일별로 영어학원과 피아노학원에 다닌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