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활용한 참이슬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2:57본문
Download : SNS를 활용한 참이슬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pptx
설명
SNS를 활용한 참이슬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19 19
SNS를 활용한 참이슬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19 19






_SLIDE_1_
SNS를 활용한 참이슬 marketing
_SLIDE_2_
목차
트위터의 당위성
- 트위터를 통한 기업홍보의 장/단점
- SNS 활용의 방향
평상시 진로의 트위터 활용
- 맛 집 찾기
- recipe 제공
- 참이슬 정보 제공
꼭꼭 숨어라! 참이슬의 귀가 비 찾기 복불복
참이슬 캐릭터 활성화 대안
_SLIDE_3_
트위터를 통한 기업홍보의 advantage(장점)
실시간 의사소통
고객과의 쌍방향 의사소통
홍보결과
친근한 이미지 구축
돈
_SLIDE_4_
트위터를 통한 기업홍보의 단점
악성 팔로워들의 활동 가능성
낮은 트위터 사용률
신뢰감이 중요한 기업의 경우,
가벼운 이미지로 신뢰감이 떨어질 수 있다
1
2
3
_SLIDE_5_
SNS 활용의 방향
주제의 다양성
심각한 편식형 미디어
새로운 메커니즘으로 작동
<트위터의 특징>
트위터에 다가서기 어려움
여전히 큰 아날로그미디어를 통한 홍보 비중
<기업홍보측면>
트위터가 기업홍보에 무엇을 해줄 것인가?
기업이 트위터에 흘려 보낼 컨텐츠가 무엇인가?
다가가는 방법의 개발이 중요
_SLIDE_6_
SNS 활용의 방향
<온-라인marketing 결과 (지속성)分析(분석)>
여러 번 반복하여 다시 상위 노출로
올릴 수 있는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
트위터의 몇가지 기능을 통해 달성할 수 있다
Retweet.RT 내가 팔로잉 하는 사람이 쓴 글을
나의 팔로워들에게 재전송하는 것
Favorite 중요한 메시지를 따로 저장해 둘 수
있는 기능
mention @트위터아이디를 트윗내에
언급하는 것
고객으로 하여금 기업의 이미지 자각력을 높이는 것,
신뢰 할 수 있는 관계로 발전 시키고 어떻게 관계를 유지하는가가 가장 중요
_SLIDE_7_…(ski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SNS를 활용한 참이슬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pptx( 61 )
순서
SNS를,한,참이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SNS를 활용한 참이슬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 SNS를 활용한 참이슬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경영경제레포트 , SNS를 한 참이슬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