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스원의 베트남 보안시장 진출에 따른 마케팅 strategy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22:39
본문
Download : 삼성에스원의 베트남 보안시장 진출에 따른 마케팅 전략분석.pptx
_SLIDE_1_
기업intro
진출책략
environmentanalysis
marketing 책략
IV. 전 망
_SLIDE_2_
I.기업intro
에스원
_SLIDE_3_
Ⅰ. S1 기업intro
_SLIDE_4_
Ⅰ. S1 기업intro
상품 및 서비스
.
.
세콤 서비스
영상보안
생활안전 상품
보안 정답
_SLIDE_5_
Ⅰ. S1 기업intro
_SLIDE_6_
Ⅰ. S1 기업intro
⇒ 출동 서비스
_SLIDE_7_
Ⅱ. 국가intro (베트남)
분 류
내 용
면 적
331천㎢(한반도의 1.5배)
수 도
하노이(670만 명)
인 구
9,247만 명(세계 14위)
민 족
베트남인(86%)
종 교
불교(44%), 카톨릭(37%)
정치체제
사회주의 공화제
언 어
베트남어
통화단위
동(Dong)
환 율
20,854 동/달러
GDP
1,381억 달러(한국의 12%)
1인당GDP
1,528달러(구매력기준 3,635달러)
...
_SLIDE_1_
기업intro
진출책략
environmentanalysis
marketing 책략
IV. 전 망
_SLIDE_2_
I.기업intro
에스원
_SLIDE_3_
Ⅰ. S1 기업intro
_SLIDE_4_
Ⅰ. S1 기업intro
상품 및 서비스
.
.
세콤 서비스
영상보안
생활안전 상품
보안 정답
_SLIDE_5_
Ⅰ. S1 기업intro
_SLIDE_6_
Ⅰ. S1 기업intro
⇒ 출동 서비스
_SLIDE_7_
Ⅱ. 국가intro (베트남)
분 류
내 용
면 적
331천㎢(한반도의 1.5배)
수 도
하노이(670만 명)
인 구
9,247만 명(세계 14위)
민 족
베트남인(86%)
종 교
불교(44%), 카톨릭(37%)
정치체제
사회주의 공화제
언 어
베트남어
통화단위
동(Dong)
환 율
20,854 동/달러
GDP
1,381억 달러(한국의 12%)
1인당GDP
1,528달러(구매력기준 3,635달러)
data(자료) : CIA, 수출입은행, IMF, Worldbank, KOTRA
주 : 2102년 기준(환율은 2012년 연average(평균) 환율)
_SLIDE_8_
Ⅱ. 국가intro (베트남)
베트남과의 교류는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
_SLIDE_9_
Ⅲ. 국가선정이유
은행,
믿을 수 없어요 !
_SLIDE_10_
Ⅲ. 국가선정이유
베트남인의 은행에 대한 불신
-은행 계좌 보유율 20% 미만
-가정과 사무실에 개인금고 비치
은행,
믿을 수 없어요 !
_SLIDE_11_
Ⅲ. 국가선정이유
베트남인의 은행에 대한 불신
-은행 계좌 보유율 20% 미만
-가정과 사무실에 개인금고 비치
최근 베트남 내 도난사고 급증
은행,
믿을 수 없어요 !
_SLIDE_12_
Ⅲ. 국가선정이유
베트남인의 은행에 대한 불신
-은행 계좌 보유율 20% 미만
-가정과 사무실에 개인금고 비치
최근 베트남 내 도난사고 급증
새로운 형태의 보안대책 수요 증가
은…(To be continued )
삼성에스원의 베트남 보안시장 진출에 따른 마케팅 strategy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에스원의 베트남 보안시장 진출에 따른 마케팅 strategy分析






설명
삼성에스원의 베트남 보안시장 진출에 따른 마케팅 전략분석 , 삼성에스원의 베트남 보안시장 진출에 따른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에스원 베트남 보안시장 진출 따른 마케팅 전략
Download : 삼성에스원의 베트남 보안시장 진출에 따른 마케팅 전략분석.pptx( 51 )
순서
삼성에스원,베트남,보안시장,진출,따른,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