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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5 18:5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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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posal
- MARKETTING MANAGEMENT
(Contents)
연구배경 및 문제도출
터치포인트 分析(분석)
문제제기(광고선택)
現況分析(분석)
environment分析(분석)
자사分析(분석)
conclusion(결론)도출
F.A.C.T 시행 전술
F.A.C.T 제시
Target대상의 needs와 부합하는 discrimination화
STDP 전술 分析(분석)
F.A.C.T PROMOTION
연구배경 및 문제도출
터치 포인트의 정이
고객이 기업과 관계에 걸쳐 접촉하는 물리적인 것, 인적 상호작용,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것
LG경제 연구소의 황혜정 연구원
터치포인트의 종류
인적 터치포인트 기업과의 가시적인 것들로 제품, 포장, 매장
물리적 터치포인트 사람을 매개로 기업과 고객이 만나는 것들로 매장 직원, 계산원, 콜센터 직
원, 제품 배송 사원, 제품 설치 기사 등이 있따
커뮤니케이션적 터치포인트 방금 두 요소 외에 고객과 소통하는 것들로 광고, 이메일, 편지 등
브랜드 차치나 약속을 전달하는 모든 활동을 의미한다. 현대자동차의 영업소
는 크게 두 가지로 분류된다된다.
현대자동차의 터치포인트 分析(분석)
현재, 현대자동차는 다양한 터치포인트를 갖고 있고 터치포인트의 관리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
및 잠재고객들과의 만남을 창출, 유지, 관리하고 있따 현대가 통제, 관리하고 있는 터치포인트
중 다음 4가지 터치 포인트를 선택, 分析(분석)했다.
현대자동차는 전국적으로 직영점, 대리점이 약 1000개점이 분포해 있따
(너네 영업소 다녀온거 자료(資料) 첨부)
culture마케팅
현대자동차는 고객만족차원에서…(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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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하나는 직영영업소이고, 다른 하나는 판매 대리점이다. 그리고 고객의 만족과 불만족이 직접
적으로 표출되는 터치포인트이기도 하다.
현대자동차 영업소
현대자동차 영업소는 현대자동차와 현대차 고객이 직접적으로
만나는 터치포인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