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 빈폴 글로벌 진출전술 리포트) 빈폴 브랜드분석및 홍콩시장진출 marketing 4P,STP전술분석과 빈폴 SWOT분석및 전술수정plan 제안 리포트 > catchall7 | catchall.co.kr report

( 빈폴 글로벌 진출전술 리포트) 빈폴 브랜드분석및 홍콩시장진출 marketing 4P,STP전술분석과 빈폴 SWOT분석및 전술수정plan 제안 리포트 > catchal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7

( 빈폴 글로벌 진출전술 리포트) 빈폴 브랜드분석및 홍콩시장진출 marketing 4P,STP전술분석과 빈폴 SWOT분석및…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03:08

본문




Download : ( 빈폴 글로벌 진출전략 레포트) 빈폴 브랜드분석및 홍콩시장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빈폴 SWOT분석및 전략수정방안 제안 레포트.hwp




빈폴 만의 특별한 디자인, 기능성 등을 가지지 않고 다른 브랜드들을 따라가는 차원에서 전략(戰略) 이 수행되고 있다는 대다수 소비자의 견해, 그리고 유행에 민감한 패션사업부문에서 선도는커녕 오히려 다른 브랜드들에 비해 뒤처지고 있는 현실이다. 다른 브랜드의 전략(戰略) 을 모방하는 뒤늦은 행태와 제품의 질이나 디자인이 눈에 띄게 우수하지 못한 상황에서 높은 가격을 고집하며 브랜드 가치만 높이 사는 것에서 빈폴의 성장에 제동이 걸린 이유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빈폴은 옷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제품, 가방, 지갑, 벨트 등 악세서리 사업에도 진출해 있는데, China에서 아웃도어의 판매가 호조를 이루고 있는 상황을 제외하고는 어느 한 곳에서도 딱히 성공을 거두지 못하는 상황이다.
그 배경은 시장 진입기에 “고품질, 고가격(High quality, High price)”전략(戰略) 을 실시하여, 당시 경쟁업체로 손꼽던 폴로보다 20%낮은 가격대를 설정함으로써, 고품질의 상품력으로 가격 신뢰도를 형성하려는 의도였다.
빈폴,글로벌,진출전략,레포트,빈폴,브랜드,홍콩시장진출,마케팅,P,STP전략과,빈폴,SWOT,전략수정,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 빈폴 글로벌 진출전략 레포트) 빈폴 브랜드분석및 홍콩시장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빈폴 SWOT분석및 전략수정방안 제안 레포트 , ( 빈폴 글로벌 진출전략 레포트) 빈폴 브랜드분석및 홍콩시장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빈폴 SWOT분석및 전략수정방안 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빈폴 글로벌 진출전략 레포트 빈폴 브랜드 홍콩시장진출 마케팅 P STP전략과 빈폴 SWOT 전략수정 제안 레포트

(%20빈폴%20글로벌%20진출전략%20레포트)%20빈폴%20브랜드분석및%20홍콩시장진출%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과%20빈폴%20SWOT분석및%20전략수정방안%20제안%20레포트_hwp_01.gif (%20빈폴%20글로벌%20진출전략%20레포트)%20빈폴%20브랜드분석및%20홍콩시장진출%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과%20빈폴%20SWOT분석및%20전략수정방안%20제안%20레포트_hwp_02.gif (%20빈폴%20글로벌%20진출전략%20레포트)%20빈폴%20브랜드분석및%20홍콩시장진출%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과%20빈폴%20SWOT분석및%20전략수정방안%20제안%20레포트_hwp_03.gif (%20빈폴%20글로벌%20진출전략%20레포트)%20빈폴%20브랜드분석및%20홍콩시장진출%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과%20빈폴%20SWOT분석및%20전략수정방안%20제안%20레포트_hwp_04.gif (%20빈폴%20글로벌%20진출전략%20레포트)%20빈폴%20브랜드분석및%20홍콩시장진출%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과%20빈폴%20SWOT분석및%20전략수정방안%20제안%20레포트_hwp_05.gif (%20빈폴%20글로벌%20진출전략%20레포트)%20빈폴%20브랜드분석및%20홍콩시장진출%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과%20빈폴%20SWOT분석및%20전략수정방안%20제안%20레포트_hwp_06.gif
( 빈폴 글로벌 진출전술 리포트) 빈폴 브랜드분석및 홍콩시장진출 marketing 4P,STP전술분석과 빈폴 SWOT분석및 전술수정plan 제안 리포트

설명

빈폴의 글로벌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보고서
Ⅰ. 빈폴 브랜드 선정배경 및 전략(戰略) 수정measure(방안)

1. 빈폴 BEANPOLE 브랜드선정배경

2013년 10월 13일자 연합뉴스의 기사를 통해 제일모직의 대표 의류브랜드 ‘빈폴’의 매출부진과 관련한 내용을 접하게 되었고, 자본적인 여력이 뒷받침되고 높은 브랜드인지도와 가치를 가진 기업이 부진하게 된 원인(原因)에 대한 궁금증으로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노세일로 고품질, 고급이미지를 정착해 “브랜드 최우선”이란 원칙을 추구하며 품질혁명…(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 빈폴 글로벌 진출전략 레포트) 빈폴 브랜드분석및 홍콩시장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빈폴 SWOT분석및 전략수정방안 제안 레포트.hwp( 35 )





( 빈폴 글로벌 진출전술 리포트) 빈폴 브랜드분석및 홍콩시장진출 marketing 4P,STP전술분석과 빈폴 SWOT분석및 전술수정plan 제안 리포트


다. 1989년 런칭 이후 1998년까지 10년동안 mean(평균) 매출 30%이상의 신장률로 고속 성장을 거듭했으며 2003년에는 2천500억 원, 2004년에는 전년대비 12% 증가한 3천억 원의 매출을 넘나들었다.
2. 빈폴의 현 전략(戰略) 과 전략(戰略) 수정안 제안

1) 고품질 고가격은 전략(戰略) 수정
제일모직의 빈폴은 국내 토종브랜드로서 해외브랜드를 당당히 제치고 매출액 면에서 부동의 1위를 기록했던 화려한 과거를 가진 기업이다.
전체 12,7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