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2000년대의 교회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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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2 0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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變化(변화)는 연속적인 하나님의 창조행위의 결과라고 하는 논리가 여기에 있따 새로운 환경을 극복하고 그것들을 새로운 어떤 것으로 만드는 노력은 인간의 인격성을 특징적인 것으로 만든다. 그리고 동일한 본질적인 요소가 `경험`으로 정이된다된다. 만일 학습자가 사춘기 혹은 청년기에 있다면 읽는 기술들, 흥미의 영역, 사건들과 그 관련성의 유형들을 자세하게 다루고 있는 교육 심리학에 관한 서적들이 교사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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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년대의교회교육
2000년대의 교회교육






■ 기독교교육의 본질
■ 變化(변화)하는 관계의 중심
■ 의미에 대한 추구.(The need for meaning)
■ 인간해방을 위한 신앙교육
■ 자아관념을 확립하는 교육
■ 유용한 교회교육
■ 결 론-교회교육의 展望(전망)
3) 지식의 차이도 교수-학습의 資料로 인정된다된다. 생의 문제를 해결하려고 고심하는 태도와 능력은 명백한 하나님의 형상이요 人生(인생)…(skip)
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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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년대의 교회교육을 우리는 어떻게 전망할 수 있을까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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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의사는 신체의 기능에 관한 특별한 지식과 병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지식을 가지고 있따 그는 이 지식을 신체의 부분을 고치는데 사용한다.성장이든 퇴보이든 간에 變化(변화)는 인간의 생과 개개의 사건들을 특징지운다.
■ 變化(변화)하는 관계의 중심
인간은 끊임없이 變化(변화)하는 관계의 중심이다. 또한 교사들은 대화의 능력과 기술들에 관해 학생들의 관점을 이해하여야만 할 것이다. 교육은 더욱 효과(效果)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경험을 재구성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교수-학습의 본질은 인간의 삶에 깊이 연관된 것으로 나타난다.
교사에게는 人生(인생)의 모든 순간에 대한 이해를 갖고 학습자의 특별한 연령수준을 이해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