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다文化 교육론 기말project -다文化 프로그램(program]) 하나를 선정하여 다음내용에 대하여 평가하시오 > catchall7 | catchall.co.kr report

다文化 교육론 기말project -다文化 프로그램(program]) 하나를 선정하여 다음내용에 대하여 평가하시오 > catchall7

본문 바로가기

catchal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다文化 교육론 기말project -다文化 프로그램(program]) 하나를 선정하여 다음내용에 대하여 평가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8:53

본문




Download : 다문화 교육론 기말과제.hwp







5)호로그램 내용:

• 친구나라 가상여행
호로그램 목적 및 일정, 참여방법 등을 說明(설명) 하고 각 3 개의 부스를 설치하고 학생들 이 이동하며 호로그램이 진행되도록 한다.
다文化(culture) 가정 靑少年에 모국의 文化(culture) 와 우리나라의 文化(culture) 를 알고 올바른 자아 정체성을 형성
하기 위함이다. 자신의 짝궁과 인사말 배우고 인사말과, 일상생활의 간단한 용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갖고 서로의 나라의 전통의상을 입어보 고 폴라로이드로 사진 찍는 시간을 갖는다.
매주 집단상담실시 진로, 적성검사를 진로방향을 선택하고 개별상담에 활용한다.
학업을 중단한 다文化(culture) 가정 靑少年들이 개별 진로지도를 통해 진로를 확립한다.

*내꿈의 길잡이
호로그램 처음 전과 후에 진로 및 적성검사를 실시한다.


2)대 상: 다文化가정 14세~17세 adolescent(청소년)







순서

1)프로그램(program]) 명: 다文化 가정 adolescent(청소년)의 사회적응 프로그램(program])

Download : 다문화 교육론 기말과제.hwp( 90 )



다문화%20교육론%20기말과제_hwp_01.gif 다문화%20교육론%20기말과제_hwp_02.gif 다문화%20교육론%20기말과제_hwp_03.gif 다문화%20교육론%20기말과제_hwp_04.gif 다문화%20교육론%20기말과제_hwp_05.gif 다문화%20교육론%20기말과제_hwp_06.gif

1. 프로그램 명 및 간단한 개요1)프로그램 명: 다문화 가정 청소년의 사회적응 프로그램 -우리가 적응하게 해줄게- 친구야, 함께 하자2)대 상: 다문화가정 14세~17세 청소년3)목 적: 다문화 청소년의 학교생활 개선 다문화 청소년의 자아정체성 형성 , 다문화 교육론 기말과제 -다문화 프로그램하나를 선정하여 다음내용에 대하여 평가하시오 기타레포트 , 방통대 다문화교육론 다문화 프로그램

1. 호로그램 명 및 간단한 개요

1)호로그램 명: 다文化(culture) 가정 靑少年의 사회adaptation(적응) 호로그램
-우리가 adaptation(적응) 하게 해줄게- 친구야, 함께 하자

2)대 상: 다文化(culture) 가정 14세~17세 靑少年

3)목 적: 다文化(culture) 靑少年의 학교생활 改善(개선)
다文化(culture) 靑少年의 자아정체성 형성
다文化(culture) 靑少年의 학업능력 향상

4)목 표:
다文化(culture) 가정 靑少年과 한국 靑少年의 만남을 통해 서로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서로 친밀감을 형성하도록
하고, 학교생활을 改善(개선) 시키기 위함이다.
다文化(culture) 가정 靑少年에 모국의 文化(culture) 와 우리나라의 文化(culture) 를 알고 올바른 자아 정체성을 형성
하기 위함이다.
학업을 중단한 다文化(culture) 가정 靑少年들이 개별 진로지도를 통해 진로를 확립한다.


2. 기획의 어떤점이 특징적인가?( 혹은 어떤 당위성을 갖는…(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기타


방통대,다문화교육론,다문화,프로그램,기타,레포트
1. 프로그램(program]) 명 및 간단한 개요


다文化 교육론 기말project -다文化 프로그램(program]) 하나를 선정하여 다음내용에 대하여 평가하시오
설명
-우리가 적응하게 해줄게- 친구야, 함께 하자
3)목 적: 다文化 adolescent(청소년)의 학교생활 improvement
다文化 adolescent(청소년)의 자아정체성 형성
다. 자신들의 나라 중 유명한 곳의 사진을 가지 고 그곳에 대하여 간단하게 說明(설명) 하고 사진과 친구의 說明(설명) 으로 그 나라를 여행하는 시간 을 갖는다.




1. 호로그램 명 및 간단한 개요

1)호로그램 명: 다文化(culture) 가정 靑少年의 사회adaptation(적응) 호로그램
-우리가 adaptation(적응) 하게 해줄게- 친구야, 함께 하자

2)대 상: 다文化(culture) 가정 14세~17세 靑少年

3)목 적: 다文化(culture) 靑少年의 학교생활 改善(개선)
다文化(culture) 靑少年의 자아정체성 형성
다文化(culture) 靑少年의 학업능력 향상

4)목 표:
다文化(culture) 가정 靑少年과 한국 靑少年의 만남을 통해 서로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서로 친밀감을 형성하도록
하고, 학교생활을 改善(개선) 시키기 위함이다.


5)호로그램 내용:

* 친구나라 가상여행
호로그램 목적 및 일정, 참여방법 등을 說明(설명) 하고 각 3 개의 부스를 설치하고 학생들 이 이동하며 호로그램이 진행되도록 한다.

*文化(culture) 이해 호로그램
월 2회 둘째, 넷째주 목요일 pm 7시30~ 9시30까지 진행한다.
어머니와 아버지 국가에 대한 퀴즈를 통한 이해 및 다文化(culture) 가정에 대해 이해한다.

•내꿈의 길잡이
호로그램 처음 전과 후에 진로 및 적성검사를 실시한다. 자신들의 나라 중 유명한 곳의 사진을 가지 고 그곳에 대하여 간단하게 說明(설명) 하고 사진과 친구의 說明(설명) 으로 그 나라를 여행하는 시간 을 갖는다. 자신의 짝궁과 인사말 배우고 인사말과, 일상생활의 간단한 용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갖고 서로의 나라의 전통의상을 입어보 고 폴라로이드로 사진 찍는 시간을 갖는다.

•文化(culture) 이해 호로그램
월 2회 둘째, 넷째주 목요일 pm 7시30~ 9시30까지 진행한다.
매주 집단상담실시 진로, 적성검사를 진로방향을 선택하고 개별상담에 활용한다.
어머니와 아버지 국가에 대한 퀴즈를 통한 이해 및 다文化(culture) 가정에 대해 이해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