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CRM에 대해 > catchall8 | catchall.co.kr report

CRM에 대해 > catchall8

본문 바로가기

catchal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RM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21:08

본문




Download : CRM에 대해.ppt




5강_CRM , CRM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다.레포트/경영경제




CRM에 대해

5강_CRM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CRM definition 과 등장배경 필요성 등에 대해 알아보고 CRM구축의 다섯 가지 포인트를 제시한 data(資料)입니다.
고객점유율: 일정기간 동안 고객이 소비한 총 금액에서 자사상품을 구입하는 데
지출한 금액이 차지하는 비율(충성도 수준)
▶ 고객 중에는 돈 되는 고객과 돈이 안 되는 고객이 존재 : 파레토의 법칙이 존재
(기업 이익의 80%는 20%의 고객에서 나온다)
-돈이 되는 고객: 매출액 증가, 구전efficacy에 의해 고객 증가, 매출의 안정화
등 확보 …(skip)

Download : CRM에 대해.ppt( 18 )







CRM에%20대해_ppt_01.gif CRM에%20대해_ppt_02.gif CRM에%20대해_ppt_03.gif CRM에%20대해_ppt_04.gif CRM에%20대해_ppt_05.gif CRM에%20대해_ppt_06.gif

순서

CRM 개념과 등장배경 필요성 등에 대해 알아보고 CRM구축의 다섯 가지 포인트를 제시한 자료입니다.
Total 12,77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