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준거기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1:32
본문
Download : 자기준거기준.hwp
適應한다는 것은 국제적 마케터들이 국내외의 통제하기 어려운 environment들이 marketing 믹스에 미치는 영향을 예상하고 그 marketing 믹스를 조정하여 그러한 영향들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울이는 의식적인 노력을 의미한다.
* 자기준거기준: 자기 중심적 선입견
비교문화경영, 이승영 저, 보명북스, pp.53-55의 영문자료(資料)를 번역한 자료(資料)로 목차는 없음





본 자료(資料)는 자기참조기준인 SRC가 미치는 영향과 SRC를 분리하여 이문화 경영에서 성공할 수 있는 4단계를 요약하였으며, SRC의 관념과 이에 대한 example(사례) 들을 상세하게 요약한 자료(資料)임
Download : 자기준거기준.hwp( 70 )
순서
자기준거기준
자기참조기준, Self Reference Criterion, SRC, 자기참조기준의 영향
본 자료는 자기참조기준인 SRC가 미치는 영향과 SRC를 분리하여 이문화 경영에서 성공할 수 있는 4단계를 정리하였으며, SRC의 개념과 이에 대한 사례들을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비교문화경영, 이승영 저, 보명북스, pp.53-55의 영문자료를 번역한 자료로 목차는 없음
비교文化(문화)경영, 이승영 저, 보명북스, pp.53-55의 영문자료(data)를 번역한 자료(data)로 목차는 없음
다.
설명
The key to successful international marketing is adaptation to the environmental differences that exist from one market to another. Adaptation is a conscious effort on the part of the international marketer to anticipate the influences of both the foreign and domestic uncontrollable environments on a marketing mix and then adjust the marketing mix to minimize the effects.
국제marketing 의 성공 비결은 시장마다 서로 다른 형태로 존재하는 environment적 차이에 適應하는 것이다.
[본 문 내 용]
* 마케터[marketer]: marketing 의 전문가란 뜻. 좁은 뜻으로는 마켓 리서치, 즉 시장조사 및 그 분석을 행하는 사람을 가리키나 주로 정보를 주체로 상품기획부터 생산?판매?판촉에 이르기는 작업을 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marketing 믹스[marketing mix]: marketing 목표의 효과적인 달성을 위하여 marketing 활동에서 사용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전체적으로 균형이 잡히도록 조정 ·구성하는 일. marketing 매니지먼트의 중요한 과제의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