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명품소비자피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10:46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론(1).ppt
우리 나라 사람들은 해외 명품은 돈 들일 가치에, 국내 브랜드는 품질·디자인을 우선시해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 피해事例(사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소비자행동론(1).ppt( 51 )
도어폰 전문업체 코맥스의 박수만(36) 과장은 지난해 6월 러시아에서 날아온 이메일을 받고 경악했다. 4. 앞으로 개선대책
설명
명품소비자피해
5. 조사를 마치며…
3. 현행 해결방법
순서
우리 나라 사람들은 해외 명품은 돈 들일 가치에, 국내 브랜드는 품질·디자인을 우선시해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학력·소득이 높고 나이가 어릴수록 해외 유명 브랜드를 더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도대체 어떻게 이런 제품을 만들어 파느냐.” 회사가 발칵 뒤집혔다. 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면서 품질만큼은 최고라고 자신해 온 터였다. “당신네 비디오폰 제품을 샀는데 한 달새 5번이나 고장이 났다. 학력·소득이 높고 나이가 어릴수록 해외 유명 브랜드를 더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명품소비자피해
-3863_01.gif)
-3863_02_.gif)
-3863_03_.gif)
-3863_04_.gif)
-3863_05_.gif)
1. 소비자심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