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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보스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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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2 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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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보스 , 보보스에 대해생활전문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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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생활전문

보보스에 대해
보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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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시대의 엘리트 신흥귀족인 보보스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 등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최근 이코노미스트(Economist) 지의 조사에 따르면 국내 보보스족의 mean or average(평균) 연령은 30세-40세이고, 현재 6만-7만 명 정도로 추산되고 있따 이들은 전반적으로 TV보다 신문을 많이 보고, 여가를 중요시하며 ‘오뜨’, ‘네이버’, ‘노블레스’ 등과 같은 ‘럭셔리 매거진’을 통해 명품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는다고 한다. 현재 이러한 고급 생활 culture지는 10여종이 넘고 위 3종만을 합한 발행 부수만도 10만부가 넘고 있따
또한 이들은 직접적인 상품광고보다 회사 이미지 광고에 호감을 느끼고 ‘티’ 안나는 명품을 선호한다고 한다. 정보 기술에 민감한 이들에게 누리망 쇼핑몰에서 명품을 구입하는 것은 그…(To be continued )


설명




디지털 시대의 엘리트 신흥귀족인 보보스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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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들어가며
귀족들의 라이프스타일
신흥귀족, 디지털 시대의 엘리트
제3의 culture의 등장과 가치관
<제 3의 culture: 소비>





국내에서는 2000년대 초부터 청담동의 명품거리를 중심으로 보보스 culture가 받아들여졌고 패션이나 주거생활에 대한 그들의 모습을 잡지들이 紹介(소개)하면서 인식되어져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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