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기 듣기 교육에서의 멀티미디어 활용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00:41
본문
Download : 말하기 듣기 교육에서의 멀티미디어 활용방안.hwp
4. 평가의 어려움
- 학생들의 실제 듣기·말하기 능력을 평가할 수 있는 평가 方案이 마련되지 못했다.
3. 다 인수 학급이기 때문에 발생하는 지도의 어려움
- 주어진 말하기·듣기 시간 내에 반 학생 모두가 학습 내용을 전부 소화할 수 없다.설명
Ⅴ. 말하기·듣기 교육의 drawback(걸점)
1. 지도방법의 막연함
- 교육적으로 실효를 거둘 수 있는 듣기·말하기 교수-학습 방법론을 아직 마련하지 못하고 있다
2. 지도 내용 요소의 불분명함
- 학생들의 실제 듣기·말하기 능력을 신장시키기에 적합한 교수-학습 내용이 마련되지 못 했다.
Ⅵ. 말하기·듣기 교육에서의 멀티미디어 활용方案
최근 교육계 여기저기에서는 매체 혹은 컴퓨터를 어떻게 교육에 활용할 것인가를 놓고 고…(drop)
,사범교육,레포트
말하기 듣기 교육에서의 멀티미디어 활용방안
Ⅴ. 말하기·듣기 교육의 문제점 1. 지도방법의 막연함 - 교육적으로 실효를 거둘 수 있는 듣기·말하기 교수-학습 방법론을 아직 마련하... , 말하기 듣기 교육에서의 멀티미디어 활용방안사범교육레포트 ,
레포트/사범교육






1. 지도방법의 막연함
- 교육적으로 실효를 거둘 수 있는 듣기·말하기 교수-학습 방법론을 아직 마련하...
Ⅴ. 말하기·듣기 교육의 문제점(問題點)
Download : 말하기 듣기 교육에서의 멀티미디어 활용방안.hwp( 48 )
순서
다.
따라서 말하기·듣기를 지필 검사에 많은 부분 의존하거나 수행평가를 시행하려고 해도 교사들에게 그것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이나 인식이 부족하고, 과중한 업무상 제대로 하 기에 어려운 점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