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의마케팅전술,아큐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3:28
본문
Download : 아큐브의마케팅전략,아큐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아큐브의마케팅전략,아큐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큐브의마케팅전략,아큐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큐브의마케팅전략 아큐브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아큐브의마케팅전술,아큐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아큐브의마케팅전술,아큐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아큐브의마케팅전략,아큐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큐브의 marketing 戰略
www.themegallery.com
목차
기업 및 브랜드 紹介(소개)
1
4C analysis(분석)
2
VMS 紹介(소개)
3
TOWS analysis(분석)
4
STP 戰略
5
www.themegallery.com
기업紹介(소개)
존슨 앤 존슨 비전케어
(Johnson & Johnson Vision Care)
전 세계인의 시력관리에 혁신을 이루고자 헌신하는 기업
1988년 세계 최초의 일회용 컨택트렌즈 ‘아큐브’ 개발
1990년 국내 최초 일회용 컨택트렌즈 출시 (2주착용 아큐브)
1997년 ‘원데이 아큐브’ 출시
www.themegallery.com
브랜드 紹介(소개)
아큐브(ACUVUE)
전 세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컨택트렌즈 브랜드
원데이 아큐브/ 2주착용 아큐브, 착용별 분리
모이스트, 디파인, 난시전용 렌즈 등 기능에 따른 다양한 제품군
www.themegallery.com
4C analysis(분석)
Company
Consumer
Channel
Competitor
Johnson
&
Johnson
Vision care
전국의
아큐브
지정 안경원
바슈롬
시바비전
기타 국내 업체
주로
20대~30대
초반의 여성
www.themegallery.com
4C analysis(분석)
존슨 앤 존슨 비전케어
다양한 종류의 돋보이는 콘택트렌즈를 공급,
전 세계 시력관리 분…(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아큐브의마케팅전략,아큐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