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시대 인터넷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7:12본문
Download : 멀티미디어 시대 인터넷광고.hwp
멀티미디어 시대 인터넷광고에 대한 글입니다. 인터넷광고의 소개와 현황, 전망과 발전방향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 멀티미디어 시대 인터넷광고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멀티미디어 시대 인터넷광고
멀티미디어 시대 인터넷광고에 대한 글입니다. CD-ROM이 멀티미디어로서의 의미를 지니는 것은 대용량의 정보를 저장하여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또한 CD-ROM이 멀티미디어로서 각광 받게 …(To be continued )
다. 인터넷광고의 intro 와 present condition, 전망과 발전방향에 대해서 정리(整理) 했습니다.
Download : 멀티미디어 시대 인터넷광고.hwp( 75 )
순서




• 멀티미디어(Multi media)란 ?
• 인터넷(Internet)(Inter net)이란 ?
• 인터넷(Internet)광고(Internet AD) 란 ?
• 인터넷(Internet)광고의 현재상황∙展望(전망)
• 인터넷(Internet) 광고의 발전방향
• 結
이러한 멀티미디어는 다양한 정보를 동시에 표현하고 서로 다른 기기와 융합작용을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디지털 비디오이며 과거의 미디어가 아닌 새로운 未來 미디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따
멀티미디어의 종류로는 CD-ROM, DVD(digital video disk), PC통신, 인터넷(Internet) 등이 있따 CD-ROM은 최근에 멀티미디어로 부상되고 있는 미디어로서 이는 컴팩트 디스크에 다양한 정보를 수록하여 읽을 수 있는 보존형 미디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