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베스트바이(Best Buy) 중국(中國) 진출책략 > catchall1 | catchall.co.kr report

베스트바이(Best Buy) 중국(中國) 진출책략 > catchal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1

베스트바이(Best Buy) 중국(中國) 진출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5:36

본문




Download : 베스트바이(Best Buy) 중국 진출전략.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Download : 베스트바이(Best Buy) 중국 진출전략.pptx( 24 )



_SLIDE_1_
기업introduction
BEST BUY
미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전자제품 소매 판매업체

전기제품, 컴퓨터, 휴대폰, 태블릿 PC 등 판매

1966년 - Sound of Music 이라는 고품격 오디오 제품군을
취급하는 매장 오픈

1981년 - Best Buy 로 회사명 변경

1995년 - 가정용 PC 소매업계의 1위로 등극

2009년 - 국내 971개, 해외 343개 총 1314개 매장 보유.

미국 전자제품 시장 19% 점유
_SLIDE_2_
진출現況 / 배경
BEST BUY의 미국 내 강점
고객을 대하는 전략(戰略)
- ‘bestbuy의 제품이 소비자의 삶을 재미있고 손쉽게
TV 광고
- 웃음을 유발하는 광고를 통한 impact
고객에게 제공하는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
- 우리가 장착해드립니다
(Let us install it : professional service)
- 무상 수리기간 연장
_SLIDE_3_
진출現況 / 배경
BEST BUY의 中國진출
05년 - 베스트바이 中國 가전 유통시장 진출 선언
06년 06월 - 우싱전기의 지분 75% 인수.
06년 12월 - 상하이에 中國 1호 매장 오픈.
08년 - 상하이에 2호점 베이징에 5개 매장 개설.
09년 02월 - 우싱전기의 나머지 지분 25%를 인수.
11년 02월 - 베스트바이 9개 매장 모두 폐쇄.
_SLIDE_4_
진출現況 / 배경
BEST BUY의 中國 내 전략(戰略)
가전 체험 매장
고품격
서비스
이중 타겟 전략(戰略)
(도시, 농촌)
_SLIDE_5_
진출現況 / 배경
BEST BUY의 中國 내 전략(戰略)
_SLIDE_6_
실패요인
BEST BUY의 실패
中國 로컬 가전매장
SUNING(器), GOME(美器) 과 비교했을 때

높은 가격에 판매 → 소비자들의 외면
높은 가격
상이한
경영방식
궈메이, 쑤닝 - 가전업체에 임대료를 받고 매장의 일정면적을 임대, 판매액의 일정비중을 가전매장…(省略)
베스트바이(Best%20Buy)%20중국%20진출전략_pptx_01.gif 베스트바이(Best%20Buy)%20중국%20진출전략_pptx_02.gif 베스트바이(Best%20Buy)%20중국%20진출전략_pptx_03.gif 베스트바이(Best%20Buy)%20중국%20진출전략_pptx_04.gif 베스트바이(Best%20Buy)%20중국%20진출전략_pptx_05.gif 베스트바이(Best%20Buy)%20중국%20진출전략_pptx_06.gif


베스트바이(Best Buy) 중국(中國) 진출책략
베스트바,Best,Buy,중국,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베스트바이(Best Buy) 중국 진출전략 , 베스트바이(Best Buy) 중국 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트바 Best Buy 중국 진출전략


베스트바이(Best Buy) 중국(中國) 진출책략
다.
전체 12,5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