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안녕,바나나 달 > catchall1 | catchall.co.kr report

안녕,바나나 달 > catchal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1

안녕,바나나 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15:14

본문




Download : 안녕,바나나 달 ( 한솔교육 - 이연.docx




하지만, 웃는 모습을 계속 지켜보고 있으니, 착한 나무 아저씨의 미소 같기도 하고 좀 헷갈린다.
레포트 > 기타
안녕,바나나 달
하얀 바탕에 하늘에 떠 있는 노란 달을 그리니 지금이 아침인지 저녁인지 구분이 되지 않는 시점에 타잔처럼 파란 원피스를 입은 아기 소녀가 나무 줄기를 타고 있다 땅에는 노란 꽃이 피어 있고, 노란색의 새가 날아 다니고 있따 그림은 밑그림을 그리 듯이, 연필로 그린 밑그림을 지우지 않았고, 달의 그림 주변을 점선으로 표시 한 부분이 의문을 자아낸다. 뒤 표지 그림은 송이가 김이 서린 유리창에 그린 그림 중에 하나가 아니까 생각해 본다. 점점 책 내용이 궁금해진다.

Download : 안녕,바나나 달 ( 한솔교육 - 이연.docx( 21 )






순서

설명

안녕,바나나 달 ( 한솔교육 - 이연-2164_01.jpg 안녕,바나나 달 ( 한솔교육 - 이연-2164_02_.jpg 안녕,바나나 달 ( 한솔교육 - 이연-2164_03_.jpg 안녕,바나나 달 ( 한솔교육 - 이연-2164_04_.jpg 안녕,바나나 달 ( 한솔교육 - 이연-2164_05_.jpg
추천의 글을 읽어보니, 주인공 소녀의 이름은 송이이며, 엄마가 외출하고 혼자 남은 송이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거 같다.



다. 특이 한 것은 몇 몇 부분에 종이를 덧붙여서, 그림을 수정한 것처럼 그려 놓았다. 아무래도 이 특이 사항과 이야기가 매치가 되지 않을 거 같은데, 책을 읽어 보면서 그 의문을 풀어 보도록 하겠다. 이 특이한 그림이 송이의 이야기와 연관이 있는 것일까? 하는 의문이 들었다.




하얀 바탕에 하늘에 떠 있는 노란 달을 그리니 지금이 아침인지 저녁인지 구분이 되지 않는 시점에 타잔처럼 파란 원피스를 입은 아기 소녀가 나무 줄기를 타고 있다 땅에는 노란 꽃이 피어 있고, 노란색의 새가 날아 다니고 있다. 그림은 밑그림을 그리 듯이, 연필로 그린 밑그림을 지우지 않았고, 달의 그림 주변을 점선으로 표시 한 부분이 의문을 자아낸다.



안녕,바나나,달,이연실,한솔교육,독후감,섬,배,동화

책 한 장을 넘기지, 하얀 바탕에 이 책에 나올 거 같은 아이템들을 주 욱 그려 놓았다. 표지그림은 하얀색으로 하얀색의 바탕색으로 전체적으로 환한 느낌을 주었는데, 뒤 표지는 검은 갈색의 바탕에 괴물이 웃는 모습이 크게 그려져, 이 책의 내용이 잔잔한 내용은 아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전체 12,5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