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급식의 영양공급 reality(실태) 및 개선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07:45본문
Download : 영양공급.hwp
소득의 증대, 여성의 사회진출 확대, 핵가족화의 가속 등으로 가정에서의 식사 비중이 점점 줄어들고 상대적으로 외식, 집단급식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youth의 경우 가정에서의 식생활 관리가 어려워지고 매스컴의 발달, 식품산업의 발달, 식생활의 간소화, 편리화 등으로 전통적인 식생활보다 서구화된 식생활로 인한 문제가되는점 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
Download : 영양공급.hwp( 30 )
서론





순서
학교급식의영양소함량分析 학교급식영양기준 고등학생의영양섭취reality(실태) / (학교급식)
학교급식의영양소함량분석 학교급식영양기준 고등학생의영양섭취실태
학교급식의영양소함량분석 학교급식영양기준 고등학생의영양섭취실태 / (학교급식)
다.
3. 학교급식의 영양소함량 分析(분석)
2. 학교급식 영양기준
학교급식의 영양공급 reality(실태) 및 개선방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이에 따라 youth의 균형된 영양공급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학교급식을 정착시키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다 양적으로 보아 한국도 이미 학교급식이 정착단계에 와 있다 1997년부터 전국 모든 초등학교에서 학교급식을 실시하고 있고 중학교와 고등학교의 급식도 계속 확대되어 2001년 8월 현재, 초등학교의 99.9%, 중학교의 56.6%, 고등학교의 94.7%가 학교급식을 실시하고 있다
설명
맺는 말
1. 한국 중, 고등학생의 영양섭취 실태
사회環境이 급격하게 alteration(변화) 하면서 식생활에도 많은 alteration(변화) 가 일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