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Citizen)평가제도의 도입취지와 서울시에서의 적용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02:06본문
Download : 시민평가제도입취지와서울에.hwp
즉 실적평가는 주로 효능성(목표(goal)달성도)과 능률성(투입에 대한 산출비)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공공서비스의 최종수요자인 시민(市民)(고객)의 평가를 반영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따 따라서 시민(市民)평가는 행정기관이 제공하는 공공서비스에 대해 시민(市民)의 평가를 직접 받음으로써 실적평가가 지니는 한계를 보완할 수 있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따
설명
Download : 시민평가제도입취지와서울에.hwp( 24 )
Ⅲ. 서울시 시민(市民)평가제 적용example(사례)
1. 시민(市民)평가제도의 등장배경
Ⅴ. 시민(市民)평가제도에 대한 평가 및 향후assignment
시민(Citizen)평가제도의 도입취지와 서울시에서의 적용instance(사례)
Ⅳ. 시민(市民)평가의 활용 및 한계
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시민(市民)평가제의 활용方案
시민평가제도 도입취지 적용사례 국민평가제 / (시민평가제도)
1. 평가모형
순서
Ⅱ. 시민(市民)평가제의 의미 및 기능
1. 시민(市民)평가제도에 대한 평가
시민평가제도 도입취지 적용사례 국민평가제
1. 시민(市民)평가제의 의미
Ⅵ. 맺음말 민선자치단체장이 등장하면서 각종 평가가 홍수를 이루고 있따 이를테면, 목표(goal)관리, 실적평가, 성과평가, 주민만족도 평가 등이 그것이다. 그러나 앞서 살펴 본 바와 같이 각각의 평가는 나름대로의 의의와 목적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어느 하나의 평가가 다른 평가를 대신하기는 곤란하다. 시민(Citizen)평가제도 도입취지 적용instance(사례) 국민평가제 / (시민(Citizen)평가제도)
3. 시민(市民)평가제도의 기능





2. 행정environment(환경) 의 變化에 대응하는 시민(市民)중심의 서비스공급
2. 시민(市民)평가의 정의(定義) 및 내용
I. 시민(市民)평가제도의 도입배경 및 취지
특히 조사결과의 비교라는 관점에서 볼 때, 동일한 서비스 분야의 기관特性(특성)별, 지역이나 권역별, 공급주체별 特性(특성)에 따라 상대적인 비교는 가능하다. 시민(市民)평가는 바로 목표(goal)관리제(MBO)나 실적평가가 지니는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보완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