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더스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09:48본문
Download : 유니더스 보고서.hwp
그래서 콘돔의 경우 UNIDUS에서 제조를 하지만 성인용품의 경우에는 외국에서 전량 수입을 하고 있는 실정이다.
● 자체/외주
아프콜은 성인용품을 인터넷(Internet)으로 판매를 하는 사이트이다. UNIDUS의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인 아프콜은 콘돔과 성인용품을 판매한 하는 유통업체로 보면 된다
② 규모
아프콜은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이고 아프콜 자체적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UNIDUS에서 콘돔이나 성인용품을 팔기 위한 online 쇼핑몰이기 때문에 큰 규모를 필요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제품을 구매할 때 기업과 자신의 관계만 노출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의식 할 필요가 없고 구매하는 사람의 인적사항도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기 때문일것이다 이렇게 online을 통한 성인용품의 구매는 오프라인보다 훨씬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아 그리고 인터넷(Internet)을 통한 마케팅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어서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성인용품의 판매 전망은 밝다고 볼 수 있다아 이러한 시기에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을 통해서 UNIDUS의 제품을 홍보하고 신규고객 창출이 目標(목표)이다. 아프콜은 인터넷(Internet) 성인용품 사이트 중에서는 규모가 큰 편이다.
2)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운영 present condition
① 담당 인원
● 아프콜
아프콜 담당 인원은 3명이다.
5. UNIDUS의 인터넷(Internet) 마케팅 目標(목표) 및 운영 present condition
1) 인터넷(Internet) 마케팅 目標(목표)
성인용품은 오프라인으로 구입을 하기에는 사람들이 꺼려하는 부분이 있다아 그러나 인터넷(Internet)을 통한 online 구매는 오프라인보다는 쉽다. 이미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명성을 받았고 인터넷(Internet) 쇼핑몰로 자리를 옮긴지는 몇 년 되지 않았지만 인터넷(Internet) 성인용품점에서는 규모가 크다. (사이트의 update 및 관리)
online의 동영상광고와 캐릭터제작 등을 관리하는데 3명의 인원으로 하고 있다아 아프콜은 인터넷(Internet)으로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많은 인원을 필요하지 않는다.
순서
유니더스 보고서






설명
유니더스가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해서 소비자들에게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지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성인용품의 경우 국내 제조가 불가능한 상품이다.유니더스보고서레포트월드 , 유니더스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다. 따라서 적은 인원이지만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을 운영하는데 별 다른 어려움이 없다.
③ 비용 …(drop)
유니더스보고서레포트(report) 월드
Download : 유니더스 보고서.hwp( 72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유니더스가 인터넷 marketing 戰略을 어떻게 해서 소비자들에게 marketing 을 펼치고 있는지에 관련되어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