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mac-서비스마케팅example(사례) > catchall1 | catchall.co.kr report

mac-서비스마케팅example(사례) > catchal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1

mac-서비스마케팅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6:17

본문




Download : mac-서비스마케팅사례.pptx








_SLIDE_7_
2. SPT分析(분석)
2) 포지셔닝 (Positioning)
미디어 영역
사람영역
물리적 영역
맥은 그동안 엘튼 존,크리스티나 아길레라,퍼기 등 해외 톱스타들을 홍보대사로 선정해 비바글램 립스틱 시리즈의 판매액 전부를 에이즈 예방을 위…(생략(省略))
mac-서비스마케팅example(사례)


mac-서비스마케팅example(사례)
설명

순서







mac,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화장품은 그 품목과 용도에 의해 색조화장품, 기초화장품, 바디화장품, 구강화장품, 모발화장품, 방향화장품 등 순수 화장품과 비누, 면도기, 치약, 세척제 같은 생활용품으로 나뉜다. mac-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1.gif mac-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2.gif mac-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3.gif mac-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4.gif mac-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5.gif mac-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6.gif


Download : mac-서비스마케팅사례.pptx( 51 )






mac-서비스마케팅사례 , mac-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mac 서비스마케팅사례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M.A.C의 서비스 marketing

_SLIDE_2_
차 례
M.A.C의 紹介(소개)
STP 分析(분석)
M.A.C의 서비스marketing
- No Ads.
- 백 투 맥 프로그램(program])

_SLIDE_3_
MAKE-UP
ART
COSMETICS
M
C
A
1. M.A.C의 紹介(소개)
_SLIDE_4_

1984년 캐나다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을 위한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로 탄생
한정적인 색감만 존재하는 현실이 안타까워 다양한 색상을 개발.
1998 에스티 로더 그룹에 인수합병.
1999 12월 한국 압구정에 첫 MAC STUDIO오픈

All Ranges, All Sexes, All Ages

제품테스트, 메이크업 서비스, 컨설팅 등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맞춤 서비스를 지향.

전문적 지식과 예술적 감각을 결합시켜 인종과 성별,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모든 사람을 위한 제품.
1. M.A.C의 紹介(소개)
_SLIDE_5_
<실태-스타 화장품>
▲맥 모란지 립스틱으로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 속의 이효리
▲고현정 생얼크림으로 유명한
맥 스트롭 크림
▲키스 앤 크라이 전 출연진 메이크업 formula 담당 MAC
▲드라마 자이언트에서 맥의 코스타 시크 립스틱을 바르고 있는 황정음
1. M.A.C의 紹介(소개)
_SLIDE_6_
2. SPT分析(분석)
1) Segmentation ( 시장세분화)
에스티 로더는 기본적으로 화장품의 품목과 용도에 의해 브랜드를 세분화 하였다.
전체 12,5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