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marketing 정보관리,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atchall1 | catchall.co.kr report

marketing 정보관리,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catchall1

본문 바로가기

catchal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정보관리,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strategy,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03:41

본문




Download :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2 )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정보관리,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정보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정보관리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marketing 정보관리,marketing example(사례) ,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마케팅 정보의 관리

_SLIDE_2_
적절한 정보
적절한 형태
적절한 시기
결과 적인

마케팅정보시스템
_SLIDE_3_
마케팅정보시스템(MIS)
_SLIDE_4_
마케팅 정보의 개발
_SLIDE_5_
_SLIDE_6_
목적

전략(戰略) 적 의사결정을 improvement
경쟁사 활동을 추적
기회와 위협에 조기 경보
정보 공개

연간보고서
사업간행물
보도자료(資料)
광고, 웹페이지

수집방법

회사 내부 사람에게서 수집
경쟁회사 observation, 이에 관한
공개적인 정보 수집
경쟁사가 법적으로 처분한 자산을
뒤지기도 함

問題點

마케팅 인텔리전스의 이용증가는
윤리적인 문제를 야기
_SLIDE_7_
_SLIDE_8_
문제와 조사목적의 정이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관계적 조사
문제를 정이하고 가설
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기초자료(資料) 수집
제품의 시장가능성,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
자의 인구통계적 characteristic(특성)
과 태도 같은 사실 기술
인과관계에 관한
가설을 검증
_SLIDE_9_
조사계획의 수립
기존자료(資料)의 정보원천을 요약, 새로운 자료(資料)를 수집하기 위해 사용될 조사방식, 응답자 접촉방법, 표본계획,
자료(資料)수집 도구 등을 기술

조사목적은 구체적인 정보로 전환되어야 함

관리자의 정보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1차 자료(資料),
2차 자료(資料), 또는 두 자료(資料) 모두의 수집을 요구
_SLIDE_10_
2차 자료(資料)의 수집
조사자는 2차 자료(資料)의 수집으로 조사 처음

다른 목적으로 이미 수집된 것으로 어디엔가 존재하는 정보
長點
단점
1차 자료(資料)보다 더 빨리,
저렴한 비용으로 정보 수집
가능
2차 자료(資料)로 원하는
모든 자료(資料) 확보 불가능
확보하더라도 사용가치
감소 될 가능성이 높음
_SLIDE_11_
1차…(省略)

다.
Total 12,57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tchal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