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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드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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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8 1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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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 카드는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패션, 미용관련 업체와 제휴를 맺어 쇼핑 도우미 역할을 한다는 것이 공통적인 특징. 백화점 할인점 의류점 미용실 등에서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특별 할인혜택을 줌으로서 여성 소비자들을 끌어들였다.

3. STP分析(분석)
비기는 1318세대를 겨냥..Na는 20대 젊은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이다. 또한 시대가 변하면서 여성의 사회 진출 역시 증가하여 경제력 또한 증가하였다. 이런 상황에서 KTF 는 Na에 이은 새로운 시장으로 눈을 돌리게 되었다.
하지만, 99년 이동통신 사용자의 대부분이 남성(99년 당시 남성 가입자 70% 여성 가입자 30%)이었기 때문에 여성들의 수요층이 많지 않았으나, ‘여왕 마케팅’등의 예나 여성의 경제적 지위 상승 같은 점이 새로운 시장 개척 분야로 주목되기 처음 했다.
카드업계를 예로 들면, LG 레이디카드, 삼성 지앤미카드, BC 쉬즈카드, 국민 이퀸즈카드, 외환 은행의 아이닷미즈 등의 여성전용카드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다.마케팅드라마 , 마케팅 드라마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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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드라마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Ⅰ. 도입부
1. 선정제품紹介

Ⅱ. 본론
1.외부환경 分析(분석)
1)시장分析(분석)
2)경쟁分析(분석)
ㆍKTF 브랜드
ㆍSK텔레콤 브랜드
ㆍLG텔레콤 브랜드

2.내부환경 分析(분석)
1)소비자 分析(분석)
2)KTF내부환경 分析(분석)

3.STP分析(분석)

4. 4P分析(분석)
1) 제품전술
① 브랜드 컨셉(Concept)
② 여성 생활culture
③ 브랜드 이미지
④ 브랜드 Personality
⑤ 서비스 구성
2) 가격전술
3) 촉진전술
① 광고 (추가)
② 여성전용 단말기
③ 여성전용 멤버십 서비스
④ 각종 사이트 서비스

Ⅲ. conclusion(결론)



2. 내부환경 分析(분석)
1)소비자 分析(분석)
한 가정에서 소비의 주체는 주부인 여성이다.
여성만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를 최고급 수준으로 해주겠다는 ‘여왕 마케팅’은 카드업계, 은행, 가전제품, 이동통신 등 모든 업계에서 사용되었다.
KTF도 Na라는 브랜드를 통하여 멤버십 서비스를 처음 하였으나 가장 큰 시장으로 여겨지던 20대 초, 중반 시장에선 이미 TTL이 선점 한 상황이었다.marketing 드라마



KTF의‘DRAMA` 마케팅에 대해서 분석하여 쓴 보고서입니다.
KTF는 소외…(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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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KTF의‘DRAMA` marketing 에 상대하여 分析하여 쓴 보고서입니다.




다.

2)KTF 내부환경 分析(분석)
단순한 통화 요금제에서 벗어난 멤버십 서비스의 처음 은 SK 텔레콤의 TTL 브랜드였다. 모든 경제시장에서 여성의 위치는 점점 높아지고 있다아 경제적 지위 상승에 따라 여성들도 개인적인 소비 욕구의 충족과 화장품, 미용, 쇼핑, culture생활 등에 있어 가격은 비싸더라도 좀더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원하게 되었고 이러한 사회 분위기에 따라 드라마 출시 당시 여왕 마케팅이 유행하기 처음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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