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ll.co.kr CJ푸드빌 스포츠바 marketing 기획서 > catchall2 | catchall.co.kr report

CJ푸드빌 스포츠바 marketing 기획서 > catchal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tchall2

CJ푸드빌 스포츠바 marketing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7:19

본문




Download : CJ푸드빌 스포츠바 마케팅기획서.ppt





CJ푸드빌%20스포츠바%20마케팅기획서_ppt_01.gif CJ푸드빌%20스포츠바%20마케팅기획서_ppt_02.gif CJ푸드빌%20스포츠바%20마케팅기획서_ppt_03.gif CJ푸드빌%20스포츠바%20마케팅기획서_ppt_04.gif CJ푸드빌%20스포츠바%20마케팅기획서_ppt_05.gif CJ푸드빌%20스포츠바%20마케팅기획서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CJ푸드빌 스포츠바 마케팅기획서.ppt( 83 )


CJ푸드빌 스포츠바 마케팅기획서 , CJ푸드빌 스포츠바 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CJ푸드빌 스포츠바 마케팅기획서
CJ푸드빌 스포츠바 marketing 기획서



순서
CJ푸드빌,스포츠바,마케팅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CJ푸드빌 스포츠바 marketing 기획서
SPORTS BAR CJ 푸드빌 SPORTS BAR Ⅰ. 기업紹介(소개) ▶연혁 1953년 제일제당공업주식회사 1993년 삼성에서 CJ로 독립 1994년 외식사업부 출범 2000년 CJ푸드빌로 분사 ▶비젼 Creating Sound, Delightful and Passionate Place for Sports ▶사 고객만족, 스포츠文化선도, 도덕적경영 CJ Sports Bar 연혁 사명 비젼 Ⅱ. 상품紹介(소개) ▶Tre 스포츠에 대한 꾸준한 인기상승 CJ Sports Bar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유형적상품 무형적상품 상품의 구성 Trend Ⅲ . 상황분석 S W O T Strenght Op...

SPORTS BAR
CJ 푸드빌 SPORTS BAR

Ⅰ. 기업紹介(소개)
▶연혁 1953년 제일제당공업주식회사
1993년 삼성에서 CJ㈜로 독립
1994년 외식사업부 출범
2000년 CJ푸드빌로 분사

▶비젼 Creating Sound, Delightful and
Passionate Place for Sports

▶사 고객만족, 스포츠文化선도, 도덕적경영
CJ Sports Bar
연혁
사명
비젼
Ⅱ. 상품紹介(소개)
▶Tre 스포츠에 대한 꾸준한 인기상승



CJ Sports Bar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유형적상품
무형적상품
상품의 구성
Trend
Ⅲ . 상황분석




S
W
O
T
Strenght
Opportunity
Weakness
Threat
테마 → 스포츠
시,공간의 제약으로 포기했던
사람들을 유인

고객의 수요 한정
방영되는 스포츠종목으로
인한 고객 감소

주5일 근무제로 인한 국민들의
여가생활 증가
스포츠에 대한 관심의 증가


스포츠에 대한 국민 무관심
테마주점이 늘어나고 있음
CJ Sports Bar
Ⅳ . 目標(목표)설정
고객관리 주력
1 ~ 2년
4년
3년
5년
인지도 형성 주력
* 신문광고 및
판촉활동
* 여러 국제경기를
통한 마케팅활동
고객층 넓힘 주력
* 스포츠 동호회 유입
* 신규고객유인
* 스포츠전문 커뮤니티장
으로 발전
* 지점수 확장
2개 → 4개
* 서비스 확대
CJ Sports Bar
Ⅴ. 시장분석
B
D
A




소득
소득
나이…(省略)





다.
전체 12,49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tcha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